이 입찰은 Archery GB와 협력하여 이루어졌으며 Aston Hall을 제안된 경쟁 장소로 포함 시켰습니다. 2017년 12월 22일 BBC는 비디오 게임 주최자가 국제 크리켓 협의회와 여성 크리켓 포함에 관해 협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018년 11월 ICC는 여자 크리켓을 올림픽에 포함시키기 위한 입찰서를 제출했다고 확인했다. 그 입찰은 잉글랜드와 웨일즈 크리켓 위원회와 제휴하여 이루어졌다.

호주 남자 하키 그룹은 커먼 웰스 게임 2022에서 금메달 경기의 전반기에 인도에 대한 지배력을 다시 부과했다. Jacob Anderson은 6 번 챔피언을 위한 중괄호를 득점했지만 Blake Govers, Nathan Ephraums, Tom Wickham도 스코어 시트에 올라 하프 타임에 5-0으로 앞서 나갔다. Emma McKeon은 6 개의 금메달을 포함하여 8 개의 연단을 만들어 20 개의 전체 메달과 14 개의 금메달로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장식된 커먼 웰스 게임 운동 선수가 되었습니다. 2020년 10 월, 버밍엄에서 진행될 이벤트 목록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온라인맞고 공개되었지만 육상 및 수영에서 3 개의 파라 스포츠 릴레이가 나중에 표시 항목이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글래스고에서 54승을 거둔 기록에 불과 3승 뒤진 51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2위를 차지했다. 호주는 전반에만 20개의 공격진을 뚫었고 인도 남자 하키팀은 9개의 공격진에서 아무런 인상을 남기지 못했다. 호주는 2010년 영연방대회 남자 하키 금메달 결정전에서 인도를 8-0으로 꺾었다.

2022 커먼 웰스 게임에 대한 입찰 과정은 2017년 3 월에 다시 시작되었으며, 영국 도시 버밍엄과 리버풀은 게임 개최에 대한 그들의 추구를 표명했습니다. 2017년 3월 14 일, 맨체스터는 게임을 호스팅하는 인터넷에 대한 호기심을 표명했습니다. 버밍엄, 리버풀, 런던, 맨체스터의 공동 입찰도 추가로 고려되었다. 인스턴트 게임은 저렴한 비디오 게임의 경로에서 좋은 방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발자를 지원합니다. 빠른 속도였고,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었고 결제 후 바로 코드를 받았습니다.

2018년 골드코스트 은메달에 이어 영연방대회에서 이 부문에서 새트윅과 치랙스의 첫 금메달이다. 그들은 또한 버밍엄 2022년에 금을 받은 연합 그룹의 절반이었다.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있는 가장 즐거운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으로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알약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거주지 또는 도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도는 지금까지이 게임 판에서 19 개의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레슬링은 6 개의 금메달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권투와 역도는 또한 CWG 2022에서 각각 3개의 금메달을 기부했다. 인도는 남자 하키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으며, 마지막 4 판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인도 남자 하키 그룹은 2020년 도쿄에서 동메달을 다. 한편 여자 하키 스태프들은 23일 버밍엄에서 동메달을 땄다.

우리의 장 본능은 당신이 이 새로운 비디오 게임들을 많이 좋아한다고 온라인맞고 말해준다. 당신은 그것들을 연주하고, 다시 한번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다시 오고, 친구들에게 그것들에 대해 말하고, 그 주요 점수를 얻기 위해 매일매일 그리고 매시간 경쟁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 웹 페이지에 구축 된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웹에서 스포츠에서 성공을 거두려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라면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연락하십시오.

게임과 함께 다양한 무역 행사 외에도 웨스트 미들랜드 전역에서 문화 축제가 열렸습니다. 분위기는 괜찮고, 등장인물들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너무 예민하지만 좋은 기회다. 이것은 Left 4 Dead 비 세속적인 후계자로 상상되었지만이 게임을 L4D와 비교하지 않았을 때 플레이어로부터 더 높은 반응을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일 코타리와 로이스 툴슨은 은메달을, 안드레아 스펜돌리니-시리에이스와 노아 윌리엄스는 10m 플랫폼의 궁극적인 결합 내에서 영국을 위해 금메달을 받았다. 락샤는 말레이시아 참가자를 상대로 공격적인 첫 레크리에이션을 잘못했다. 그러나 그는 두 번째 레크리에이션에서 마지막 16 점 중 15 점을 얻었으므로 경기를 통제하는 것처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