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페이스북에 신뢰를 줄 수 있고, 고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요소들이다. Facebook을 매주 교체하고 Facebook 그룹의 일원이되어 커뮤니티의 관련 식당에서 최신 경향을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현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이며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처음 방문한 고객을 일관된 정규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공격적인 평가를 수행하면 경쟁자의 전략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어떤 방법과 채널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고 어떤 채널이 효과가 없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250명의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조만간 90%가 소셜이 고객과의 연결을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업 그룹과 소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인사이트를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고객 여정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사회적 지식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리뷰에이 정보를 포함 시키면 귀하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 질뿐만 아니라 귀하의 사회적 전략이 만들어내는 인상과 최종 결과를 강조합니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다. 당신의 노력을 끊임없이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한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다른 캠페인보다 더 잘했는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문제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록 이 캠페인은 몇 년 된 것이지만, 그것은 단순히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가 얼마나 효과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다. 당신은 페이스북 정보 피드 전체에 이 빠르고 간단한 레시피 비디오가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WWF는 캠페인에 얽히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었다. 마케팅 캠페인 뒤에있는 직원은 간단하고 명확한 마케팅 캠페인 해시 태그를 만들었습니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 한 다음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혼합물을 발견 할 때까지 체계적으로 다른 이미지, 헤드 라인, 광고 사본 등을 확인합니다. 시청자가 관심을 갖는 주요 문구와 트렌드 주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합니다. 관심을 끄는 새로운 게시물을 찾아 공유하거나 주로 제대로 수행되는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츠 아이디어를 검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플랫폼은 스스로를 사기 없는 영향력 있는 광고 플랫폼이라고 주장한다.

Quuu는 게시물을 만들고 스케줄링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때 그룹의 훌륭한 옵션입니다. 관련 콘텐츠 자료를 지정된 간격으로 소셜 계정에 기계적으로 공유하도록 Quuu를 설정합니다. 대신 소셜 미디어 광고를 올바르게 수행하고 귀하와 귀하의 청중 간의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핵심 중 하나는 조직과 세부 사항에 대한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참여 콘텐츠를 게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그룹은 콘텐츠 일정 및 승인 프로세스를 설정하려고합니다.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약 800개의 호감과 50개의 댓글이 모였는데, 이는 질레트의 경우 평소보다 많은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는 것은 간단해진다. 시장에는 좋은 악기들이 많이 있는데, 항상 새로운 악기들이 튀어나온다. 당신이 무거운 트위터 소비자 인 경우, FollowerWonk는 당신에게 당신의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Quuu에는 개인 스케줄링 플랫폼이 없으므로 Buffer 및 HubSpot과 통합되어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마케팅 귀하의 레스토랑 마케팅 예산을 만드는 방법 재정을 염두에두고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계획하는 것은 귀하의 성공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네, 레스토랑 전문 플랫폼인 토스트의 데모를 하고 싶은데요. 파트너 에코 시스템은 회계에서 주식 관리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목적에 액세스합니다. 인구통계학적 특성에서는 연령이 낮을수록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를 선호하고, 연령이 높을수록 카카오스토리, 밴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유튜브는 십대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다고 한다.

이커머스 브랜드는 고객 이야기와 사례 연구를 보여줌으로써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자신을 판매한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이 그들이 진짜 당신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계정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다.

페이스북이 밀레니얼 세대보다 베이비붐 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한 더 큰 커뮤니티라고 생각하는가? 이 수치는 페이스북의 가장 큰 연령층이 확실히 30-49세라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은 잠재 고객 / 구매자 페르소나를 만들기위한 간단한 정보 및 템플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