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은 비즈니스 컨설턴트, 전문 협회 및 고용주와 긴밀히 협력하여 오늘날의 취업 시장에서 원하는 기술을 식별합니다. 이 과정의 목표는 우리 대학생들이 선택한 직업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지고 졸업하도록 하는 것이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에서 우리는 대학을 시작하는 것이, 특히 학교를 잠시 떠나있을 때, 우리의 측면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도전을 제기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캐나다의 주정부 및 연방 정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무역영어 는 캐나다에 처음 온 대학생들조차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비전과 사명은 각 학생이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Tier One 공공 연구 대학에 걸맞게 UH는 최근 주요 캠퍼스 업그레이드에 투자했습니다. Elsa Gonzalez는 NSF의 새로 선정된 프로그램 책임자로서 STEM 분야에서 학생들의 성공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녀는 “대표성이 낮은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인상 때문에 중요한 기회”라고 말했다.

퀸즐랜드에서는 주 및 고등학생을 수용하는 일부 새로운 학교는 주립 학교이지만 중등 교육만을 제공하는 주 학부는 주립 고등학교라고합니다. 태즈 메이 니아와 호주 수도 특별 자치구에서 학교는 지난 2 년간의 고등학교와이를 제공하는 시설을 가리 킵니다. 이런 맥락에서 학교는 다른 고등학교 시절의 공정한 시스템이다. CNU 교육 대학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기계 공학 학교 및 재료 공학 학교학과로 분류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훈련을 위해 필요한 이론과 관행을 갖춘 산업 및 공학 학교 및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학자의 전문가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 재료 공학의 보편주의 이론과 실천 무역영어 뿐만 아니라 기계 재료 공학 교수 방법론의 이론과 현실을 연구하고 학자로서 인류를 달성합니다.

대학 학교는 가르친 수준을 수여할 수 있는 독립적인 기관이지만 대학 입학 허가를받지 못했습니다. 19 세기까지 콜레지오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함께 살았던 공립 또는 비 세속적인 성격의 중등 또는 예비 대학 학교였습니다. 이 학교의 모델은 1542년 포르투갈의 John III 왕이 코임브라에 설립한 왕립 인문 대학이었습니다.

궁극적으로,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강사 및 전문가로 전환하도록 학생들을 가르치는 부서 목표. 산술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대학 산술 강사를 코칭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독립적인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이 부서는 산술 교육을 위한 방법을 이끌어 갈 전문 분석 인력과 훌륭한 중고등 학교 강사를 양성하고 수학 강사가 가져야할 이론과 합리적인 경험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여러 전문 지식을 갖춘 학문을 길들이기 위해이 부서는 기본적인 수학 개념과 과정, 수학 교과 자료 개발 및 상당히 많은 연령대, 직업 및 적성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 방법에 대한 숙련된 강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학 기관이라는 단어의 사용은 대학 이사회마다 다릅니다. Collegiate Institute는 Lakehead District School Board 및 Toronto District School Board의 2 차 학부의 주된 이름이지만 온타리오의 대부분의 대학위원회는 고등학교와 함께 대학 연구소를 사용하고 교육 기관의 이름으로 중등 교수를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레지나와 새 스커 툰의 중등 학교는 Collegiate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리랑카에서 교수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중등 학교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다섯 번째 표준 이상을 의미합니다. 1931년 무료 학교 교육이 시작된 후 농업 대중을 교육하기 위해 대규모 중앙 대학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스리랑카가 1948 년에 독립을 얻은 이래로 설립된 많은 학부가 대학으로 지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