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비판적인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과 비슷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저널에 인쇄되었습니다.

1863 년에 결성된 축구 협회는 게임 규칙을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 간의 첫 번째 컵 경쟁자를 주최했습니다. 미식 축구의 첫 번째 레크리에이션은 1869년 11월 6일 두 명의 교수 팀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된 게임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주로 당시의 제휴 축구 규칙에 근거한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에 협회 축구을 하는 학교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실시 된 응용 프로그램 게임이 주요 문서화 된 축구 경기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스포츠 회원 중 한 명은 나중에 학교 총장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팀들을 설득하여 동일한 일을 하도록 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지침의 많은 부분을 일부 변형하여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규칙에 대한 몇 가지 성문화가 이루어져 다른 공공 학부의 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축구 코드의 트렌디한 규칙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잔디 그릇, 잔디 테니스 등과 유사한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적용됩니다.

전문가 리그에 대한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로 변할 필요가 있음을 지시했습니다. 수년 내에 NRFU 지침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이것은 ruck을 play-the-ball ruck으로 대체함으로써 채택되었는데, 이는 marker의 tackler와 태클된 플레이어 사이의 2 인용 ruck 콘테스트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캐리어가 개최 되 자마자 중단되었으며, 플레이 – 볼 러크로 대체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 세기에 수행된 게임은 중세 유럽에서 개발된 마피아 축구와 일반적으로 올드 해외축구중계 디비전 축구로 알려진 대학 캠퍼스에서 인기있는 버전과 함께 19 세기 중반에 다른 지방 자치 단체의 게임을 금지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호주 규칙 축구의 첫 번째 경기라고 믿고 있지만, 첫 번째 yr의 실험 규칙 아래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경기는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으로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축구 대회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대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