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편으로, 당신은 여분의 시크릿 방법을 취할 수 있으며 제휴 광고에 의존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입장은 광고와 어깨와 예산의 의무를 만드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를 구성하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의 이름을 알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지 못할 것이다. 저자의 사업은 많은 돈이 드는 시스템을 조작한 동료들에게 사기를 당하고 있었다. 귀하의 유일한 목표는 성공적인 전환을 시작하기 위해 방문 페이지 또는 제품 페이지로 극도로 타겟팅 된 트래픽을 보내는 것입니다. 당신이 홍보된 웹사이트에서 구매하는 한, 그들은 리베이트를 받을 것이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환상적이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SEMrush® 이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은 SEO 연구 도구 SEMrush의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Location Rebel에서 종교적으로 사용하며,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출처를 제공하고 새로운 추천을 할 때마다 200달러를 지불한다.

아니면 단순히 하이퍼링크나 그래픽 광고를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URL로 받아들일 것이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하이퍼 링크를 참조하면 기업가가 프로그램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정보 및 통찰력이 생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비디오, 비평, 광고, 제품 링크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비즈니스 및 유형을 대신하여 선물을 광고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리드를 생성하는 수단에 대해 엄격한 문구와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명한 전략은 청중과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통제 할 수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잘 홍보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접근했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 오피사이트 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및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유사하며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것들을 모두 본 후에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 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개인들에게 이메일 주소를 바꾸는 한 가지를 제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에게 즉시 연락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한 번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그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전자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다른 다운로드 제품들은 비교적 저렴하다. 중요한 돈을 벌려면 그것들을 많이 팔아야 할 것이다. 디지털 다운로드는 시작 하 고 긴급 한 문제에 청중을 도울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모바일 기능 | the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얻을 수있는 수백 개의 앱 중 일부. 오디오 또는 비디오 파일, PDF, 전자 책 또는 콘텐츠가 온라인 상태인 웹 페이지에 대한 링크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귀사의 제휴 프로모션 활동의 근간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동반자 관계를 위해 브랜드의 레이더에 잡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추종자들은 맹렬히 헌신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트레이너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쉬운 단계로 사용하는 방법을 시연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설명하여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쉽게 알 수 있도록합니다. 낮은 품질의 상품을 추천하면 총 매출이 발생할 수 있지만 시청자와 함께 다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독자들을 틀리게 조종한다면, 그들은 미래에 당신의 제안을 믿는 것이 훨씬 덜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좋은 수익 창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