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연결은 가장 싼 노트북과 많은 작은 데스크탑에도 안정적으로 존재하지만, 더 큰 타워에는 주어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데스크톱 SSD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동안 시스템 메모리는 CPU와 함께 작동하여 앱을 실행하고 멀티태스킹에 대한 용량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8GB 또는 16GB의 메모리 용량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좋으며 모든 종류와 크기의 보급형 또는 미드 레인지 데스크톱에서 가장 일반적인 구성입니다.

중요한 점은 HP가 AMD 또는 Intel 프로세서와 마찬가지로 AMD 또는 Nvidia 그래픽 카드와 함께 Omen 45L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큰 총 데스크톱 PC는 가장 많은 개인을 위해 작동 하는 하나입니다, 그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터넷가입 고 그것은 델 XPS 8950. 그것은 모든 최상의 방법으로 절제되어 있으며, 내부에 포장할 수 있는 능력을 고려하여 적당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작업, 게임 또는 둘 다에 적합한 구성이 상당히 많이 제공됩니다. 가장 높은 등급의 PC를 선택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Dell XPS 8950은 이러한 우려를 제거합니다.

게임 컴퓨터 시스템은 과도한 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하기 위해 최적화된 과도한 효율성 CPU, GPU 및 RAM을 갖춘 데스크톱 컴퓨터입니다. 게임용 PC 주변은 일반적으로 빠른 응답 시간을 위해 기계식 키보드와 인치 동작 당 더 큰 점을 추적할 수 있는 게임용 PC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이 유형 요소는 Kaypro II, Osborne 1, TRS-80 Model II 및 Compaq Portable과 같은 숙련된 용도로 사용되는 개인용 컴퓨터의 경우 1980 년대 초반에 인기가 있었습니다. Commodore 및 Atari와 같은 거주 컴퓨터의 많은 제작자는 키보드 때문에 컴퓨터 마더 보드를 동일한 인클로저에 포함 시켰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디스플레이 용 TV 세트에 가장 자주 연결되었습니다. 애플은 1980 년대 중반의 원래 매킨토시와 1990 년대와 2000 년대 후반의 iMac과 비슷한 올인원 컴퓨터 시스템의 몇 가지 인기있는 예를 제작했다. 2000 년대 중반까지 많은 올인원 디자인이 평면 패널 쇼를 사용했으며 이후의 패션에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통합되어 모바일 알약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톱은 랩톱처럼 많은 종류의 구성 요소를 사용할 수 없지만 컴퓨팅 성능과 업그레이드 및 확장 공간이 크게 다릅니다. 다음 데스크톱을 구입하기 위해 조립할 때, 이것들과 여러 가지 필수 요소들에 대해 알아보자. 많은 금융 시스템 모델은 요즘 솔직히 겨자를 줄이지 않는 Intel Pentium 또는 Celeron 또는 AMD Athlon 프로세서와 관련이 있습니다. Dells Inspiron Desktop 3891은 Intel Core i3 CPU, Wi-Fi 6 및 Windows 11 PC의 DVD 버너를 테스트한 결과 400 달러 미만으로 제공하는 만족스러운 예외입니다.

빠른 메모리, 후속 gen 그래픽 및 과도한 성능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는 무한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중요한 옵션, 신뢰할 수 있는 도움말 및 유연성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 대기업은한 번에 2년 동안 데스크톱을 임대한 후 제 3자가 Best Buy, Newegg 및 TigerDirect와 같은 소매 업체를 통해 적절하게 eBay에서 재판매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이를 검색하려면 제품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해제 또는 리퍼비시된 방법을 검색하거나 필터링하십시오.

또한 Ryzen 5 Pro 3400GE 또는 3350GE를 기본으로하는 버전을 구입 인터넷가입 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둘 다 오래되었고 성능도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yow는 학교 공부, 집에서 일하는 것, 또는 근본적인 탐색을 위해 여전히 잘 작동할 약간 적은 현금으로 Ryzen 3 버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고해상도 비디오를 향상시키거나 다른 숙련된 앱을 작동시키기 위해 약간의 여분의 힘을 가진 더 소중한 라이젠 7 버전을 찾을 수 있다.

ProDesk 400 G6의 6 코어 Intel Core i5 프로세서는 비디오 채팅 및 기본 사진 및 비디오 향상과 함께 학업 및 작업에 적합합니다. Photoshop이나 다른 숙련 된 앱에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16GB의 추억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훨씬 더 큰 SSD를 구입하십시오.이 두 가지 업그레이드 모두 재정적 인 비용 절감을 원한다면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HP의 ProDesk 600 G6 및 EliteDesk 800 G6 미니 PC는 ProDesk 400 G6과 매우 유사합니다. 동일한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동일한 포트를 많이 제공하지만 더 많은 현금이 소요됩니다. 우리는 미래에 NUC를 옹호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지금은 NUC를 사기에는 건강에 좋지 않은 시기가 될 수 있다.

10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한 구형 NUC를 사용할 수 있지만, 훨씬 개선된 GPU를 내장한 신형 11세대 NUC는 여전히 대부분의 소매업체에서 구입할 수 없다.

Corsair는 애프터마켓 상품으로 가장 잘 식별되지만, 이 고급 타워는 모든 것을 DIY할 필요 없이 애프터마켓 느낌을 준다. 그것은 또한 강철과 색칠된 강화 유리 패널로 외모에 대한 점수를 얻을 것이다. 심각한 게이머를위한 최고의 옵션이되지 않는 것 외에도, 그것은 전적으로 와이파이 5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