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Bank Group은 이 웹 페이지에서 하이퍼 링크된 타사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 3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권장 사항,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거나 보증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재정적 안전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장기간에 걸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입니다.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 및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 PremiumTM은 이중 등록된 자금 자문 및 브로커 공급업 https://ko.wikipedia.org/wiki/esg 체인 Charles Schwab & Co. Inc.(Schwab)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월별 계좌 서비스 수수료는 없으며, 당신은 당신의 꾸준함에 호기심을 갖게 될 것이며, 당신의 계좌는 FDIC-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8 최대 25만 달러.

은행 자회사인 Charles Schwab Bank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합니다.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는 최대 수요, 시장 변동성, 방법 개선, 유지 보수 또는 기타 원인으로 인해 제한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표준 온라인 $ 0 수수료는 장외 주식, 거래 수수료 뮤추얼 펀드, 선물, 고정 수입 투자 또는 해외 거래소 또는 캐나다 시장에서 즉시 거래되는 거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일반적인 계약 당 $ 0.65의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딜러 ($ 25 esg ) 또는 자동화 된 휴대폰 ($ 5)을 통해 거래되는 거래에 적용됩니다. 전체 수수료 및 수수료 일정은 개별 투자자를위한 Charles Schwab 가격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에이전트와 거래하는 주식 및 ETF 거래의 경우 25 달러의 에이전트 보조 거래 대금이 부과됩니다. 각 상거래 주문은 수수료에 대한 별도의 거래 주제로 취급될 수 있다.

다수의 구매 및 판매 일에 걸쳐 실행되는 주문은 추가 수수료의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수수료는 시장의 동일한 측면에서 같은 날에 실행되는 여러 거래에 대해 개별적으로 입력되어 평가 될 수 있습니다. 요금 및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llsTrade Account Commissions and Fees Schedule을 참조하십시오. 통합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선택을 엄격하게 고려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at/fees의 전체 수수료 및 수수료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레벨 2 견적은 모든 쇼핑객을 대상으로 TSX 및 TSX-Venture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주식 및 ETF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식 거래 서비스를 통해 7개의 세계 시장에 접근하거나 우리의 기성 투자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것을 선택하라.

금융 장치 및 / 또는 cryptocurrencies 거래는 자금 조달 수량의 일부 또는 전부를 떨어 뜨릴 위험과 함께 높은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cryptocurrencies의 가격은 매우 불안정하며 금융, 규제 또는 정치적 사건에 해당하는 외부 요소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추천하고 우리의 훌륭한 로보 어드바이저 전문지식에 의해 관리되는 자동화된 포트폴리오. 핵심, 수익, 사회적 책임 및 세금 최적화의 네 가지 포트폴리오 선택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자기 주도적 인 거래자를 위해, 우리는 역동적 인 스트리밍 거래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계정을 관리하고,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하고, 데스크톱 또는 iPhone 및 Android 용 셀 및 알약 앱을 통해 여러 가젯을 통해 원활하게 거래하십시오.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에 대한 자문료나 수수료는 없다.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 및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 Premium (총칭하여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 Solutions)의 투자자는 직접 및 간접 가격을 지불합니다. 이것들은 기본 ETF가 모든 주주에게 부과하는 관리 및 기타 수수료인 ETF 운영 비용을 구현합니다. 포트폴리오는 Charles Schwab Bank(Schwab Bank)의 Schwab Bank FDIC 보험 예금 계좌의 예금 계좌에 대한 자금 배분을 포함합니다.

귀하는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개인 세금, 법률 및 회계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시장, 투자 전략 및 개인 금융에 대한 귀중한 시각을 얻으십시오. 교육은 가정에서 가장 필요한 재정적 결정 중 하나로 간주되며, 우리는 당신이 최선의 길을 선택하도록 돕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은퇴 계획을 관리하거나 개인화 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고문과 협력하는 것을 선호하든, 우리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전 고용주로부터 귀하의 계정을 롤오버하고 Brokerage, Traditional IRA 및 Roth IRA 계정의 장점을 비교하여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십시오. RBC Direct Investing 계정 전체에 걸쳐 15,000달러 또는 추가 소지품이 있는 쇼핑객에 대한 유지보수 비용은 없다. 분기당 25달러의 지불은 모든 RBC 다이렉트 투자 계좌에서 15,000달러 미만의 혼합 소지품을 가진 쇼핑객들에게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