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TikTok으로 18.3 %의 YOY 성장률을 보였으며 미국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성장으로 측정 한 2020 년에는 87.1 % 이상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Elon Musks가 제안한 Twitter 인수를 통해 우리는 Twitter가 소비자와 기업을위한 언론의 자유를 규제 / 권한을 부여하는 방법과 함께 플랫폼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의 변화에 의지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차트는 Datareportal에 의해 오늘날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과 성장을 요약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처음부터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세우는 데 대한 완전한 지침을 집합 적으로 제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실제로 높일 준비가되어 있다면 SocialPilot으로 시작하십시오. 14일간의 무료 평가판을 가지고 당신의 브랜딩을 완전히 직면하라. InVideo의 주식 라이브러리에는 iStock, Shutterstock 및 StoryBlock의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페이스북 메신저를 이용하면, 메신저를 통해 페이스북 캠페인과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도 있다.

SendPulse를 사용하여 Facebook 챗봇을 설정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경쟁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제품이나 SMM에 대한 접근 방식을 향상시킬 수있는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에 의해 주도되어 온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는 최근 들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특징이 되었다. 주의를 끌기 위해 정보의 정사각형 패싯 비율과 빠른 난로를 주목하십시오. 그 개념은 그들이 실제로 사업으로서 당신과 연결되는 것보다 더 일찍 눈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예술적인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쟁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내용과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지를 고려하라.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브랜드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하는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가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차이점을 아는 것은 당신의 광고 지출과 당신이 완전히 다른 코덱에 현금을 소비하는 시간 둘 다에 재정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실현하고자하는 추종자와 전망의 유형을 유혹 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추종자들을 흥미롭게 하기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법을 배워라. 이를 위해, 당신이 성취하려고 시도하는 개인과 왜,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개그로 분류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가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타겟 고객을 세련된 운동 의류를 자주 착용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분류 할 것입니다 – athleisure로 알려진 모드.

Amplification Rate는 팔로워가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시청자가 요청한 질문을 읽고 카카오 친구 늘리기 비즈니스로서 이러한 질문에 어떻게 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의 게시물, 그들의 피드백, 그리고 그들이 청중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있는지 살펴보라.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에서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한눈에 볼 수있게하며,이 사실로 인해 당신은 당신의 조직 접근 방식에 의해 변경해야하거나 변경해서는 안되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Pinterest를 사용자가 패션에서 주거 장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있게 해주는 시각적 스토리 보드처럼 생각하십시오. Adam Hayes, Ph.D., CFA는 파생 상품 거래자로서 15년 이상 월스트리트 전문 지식을 보유한 재무 저자입니다. 그의 집중적인 스핀오프 거래 경험 외에도, 아담은 경제학과 행동 금융에 능숙하다. Adam은 The New School for Social Research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사회학. 그는 FINRA Series 7, 55 및 63 라이센스를 보유한 CFA 창립자입니다.

또한 주간 Pinners의 80 %는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델이나 제품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훌륭한 발견 도구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들이 눈에 보이는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구성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당신이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모든 확률로 TikTok을 고려합니다.

하지만, 슈퍼는 모든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못지 않게 도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캠페인을 관리하고 완전히 다른 네트워크에 게시하기 위해 여러 도구에 투자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기술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와 크기의 브랜드는이 장치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뒤에 오는, 좋아하는 및 몫의 수가 필수적이기 위하여 남아 있더라도, 상표의 신뢰성은 다만 이것의 초과에 의해 구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