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난데스는 IL 내야수/외야수 키케 에르난데스가 15일간의 부상자 기록에서 활성화되면서 2개월 이상 결장한 후 화요일 보스턴 레드삭스로 돌아왔다. 곤솔린, 다저스가 완봉승을 거두며 반등, 브루어스 토니 곤솔린이 4명의 투수와 합쳐 메이저리그 공동 16번째 승리를 거뒀고 LA 다저스는 20일 밤 밀워키 브루어스를 10-1로 꺾었다. 브래들리 주니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WWW.SAFE-CHART.COM 는 제이스가 레드삭스를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두며 재키 브래들리 주니어가 2루타를 쳐 전 팀을 상대로 8점차 승리를 거뒀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0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9-3으로 승리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전국 야구 팀이 주최하는 국제 야구 경기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합니다.

시애틀|로비 레이는 7회까지 노히트 노런을 시도했고 미치 하니거와 에우제니오 수아레스는 모두 투런 홈런을 쳤으며 시애틀 매리너스는 화요일 밤 워싱턴 내셔널스를 4-2로 이겼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28일 엘비스 안드루스와 남은 시즌 계약을 맺고 올스타 팀 앤더슨과 함께 손가락 부상으로 빠진 베테랑 유격수를 추가했다. Triston McKenzie는 직업의 밤 시간을 가졌지 만, Guardians가 White Sox를 이기기 위해서는 늦은 집회가 필요했습니다. 지안카를로 스탠튼은 뉴욕이 오클랜드에서 여행을 시작하는 목요일 양키스 라인업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크리스 크로포드는 더스틴 메이스의 최근 말린스와의 경기 시작을 강조하며 왜 판타지 매니저들이 남은 시즌 동안 그들에게 무엇을 공급할 수 있는지에 대해 열광해야 하는지를 설명한다.

다저스 올스타 투수 워커 뷸러는 그의 직업에서 두 번째로 토미 존 수술을 받았다.

토론토는 4월 11일 디트로이트를 인터넷으로 호스팅하기 전에 10 개의 고속도로 게임으로 열리 며, Rogers Center에서의 개발로 인해 Blue Jays가 요청했습니다. 플레이 바이 플레이, 스포츠 결과 및 트랜잭션 정보의 대부분은 정보 단위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고 사용되었으며 RetroSheet에서 무료로 얻었으며 저작권이 있습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지식 아카이브, BR 데이터 적용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개 이상의 야구 정보, 기부 방법 … 30 일마다 Google Play를 통해 자동으로 $ 2.99 또는 $ 19.99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취소할 때까지 1년입니다. 자동 갱신이 현재 간격의 끝까지 최소 24시간 전에 해제될 때까지 구독이 기계적으로 갱신됩니다.

1882년 유니폼 규칙에 따라 동일한 직원의 게이머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유니폼을 착용하여 자신이 플레이한 위치를 나타 냈습니다. 3 개월이 채 지나지 않아 래리 도비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함께 아메리칸 리그에서 컬러 장벽을 가로막는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12개월 동안, 수많은 다른 흑인 선수들이 메인 리그에 진출했다. Satchel Paige는 인디언스와 계약을 맺었고 Dodgers는 스타 포수 Roy Campanella와 Don Newcombe를 추가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뛰어난 투수로 Cy Young 상을 수상했습니다. 낮은 수준에서 문을 열지 않도록 설계된 전시 정전 제한은 야구에 또 다른 단점을 가져 왔습니다. 이 가이드 라인은 투어 및 야간 비디오 게임을 제한하여 1942년 시즌을 거의 취소해야했습니다.

MLB 앱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서 야구를 유지하기위한 # 1 공급}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공식 앱입니다. 멜빈 파드리스 감독은 타티스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감독 밥 멜빈이 25일(현지시간) 휴대전화로 올스타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를 출전시키지 않은 것에 대해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고 말했다. 시즌 마지막 수술을 견뎌내는 비러 LA 다저스의 오른손 투수 워커 비러가 시즌 마지막 팔꿈치 수술을 받게 되는데, 이는 메이저 최고의 성적표를 가진 그룹에게는 좌절이다.

화이트삭스 라 루사는 팬들이 핀치 러너인 화이트삭스 감독 토니 라 루사를 이용하도록 강요했다는 생각을 일축했다. 토니 라 루사는 비명을 지르는 관중이 이번 주 수익성 있는 집회 내내 핀치 러너를 삽입하는 것을 만족시켰다는 생각에서 쾌감을 느꼈다. 마톤스의 끝내기 싱글은 필리스가 레즈를 상대로 승리를 안겨준다. 닉 마톤스는 9일 저녁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에게 7-6 승리를 안겨 주었다. 크론, 디아스가 3점 홈런을 쳤습니다 로키스의 에지 레인저스 C.J. 콜로라도 로키스가 화요일 저녁 텍사스 레인저스를 7-6으로 완파했기 때문에 크론은 7회 안에 선제 3점 홈런을 쳤고 엘리아스 디아스는 추가로 3점 홈런을 쳤다. 메츠 P 드그롬은 양키스와 맞붙지 않을 것이며, 로키스를 향해 출발할 것이다. 메츠의 스타 제이콥 드그롬은 마지막 출발 전에 워밍업을 하는 동안 문제가 있었고, 지하철 시리즈에서 양키스를 향해 다시 밀려났다. 하퍼의 필리 HTTP://WWW.SAFE-CH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