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올인원 데스크탑에 눈을 설정하는 것은 일반적인 타워 데스크탑이나 미니 PC보다 더 중요합니다. 디스플레이 스크린은 당신이 쇼핑하고있는 것의 절반에 필수적이며 특히 24 인치와 27 인치 패널 또는 1080p 화면 대 4K 화면의 변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특히 눈에 띄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나중에 매우 효과적인 CPU를 추가할 계획이라면 전력 공급 장치의 최대 와트 수를 확인하고 더 큰 냉각기에 대한 클리어런스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고합니다. 그래픽이 내장된 데스크톱에서 사용되는 300 와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영상 용량 줄이기 모델에 해당하는 저전력 PSU는 PSU를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나중에 그래픽 카드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24인치짜리는 아이들에게 좋지만, 어른들은 27인치 이상 올라가야 한다.

특히 인텔 코어 i3 또는 AMD 애슬론 CPU의 성능 저하를 피하려면 후자의 측정에서 최소 80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HP Envy 동영상 용량 줄이기 32/34와 Apple iMacs는 하이 피니시 올인원 컴퓨터의 예이지만, 이것은 상당히 비싼 대안입니다. 엔터프라이즈용 최신 PC 응용 과학, 제품 및 플랫폼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찾습니다. 패널 치수에 상관없이 디스플레이 결정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 4K 및 심지어 5K 결정은 광범위한 범위의 디스플레이, 특히 27 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를 만들지만 이러한 해상도는 종종 가격에 상당히 추가됩니다.

엔트리 학위를 받으려면 현재 AAA 타이틀을 1440p 및 60fps로 실행해야 하는 하드웨어를 구입해야 한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8GB보다 더 많은 RAM을 원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조만간 그렇게 하기로 선택했을 때 그것은 꽤 저렴하고 개선하기 쉽다. 당신의 바구니에서 그냥 클릭 {나는 감소 코드를가지고, 그것을 붙여 넣어 당신은 ⁇ 399 이상 모든 상품에 ⁇ 50을 저장 합니다.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또는 회계 도구가 필요하든 IT 부서에서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간신히 오래된 10 세대 Intel Core i5 CPU를 제외하고이 구성에는 Wi-Fi 6 호환성과 키보드 및 마우스와 함께 위에 나열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아래의 특정 패션을 검토하지 않았지만 매우 유사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기술을 검토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구성은 특히 빈번한 제안을 위해 라운드를 저장하는 경우에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래픽 카드, RAM 또는 스토리지 드라이브와 유사한 구성 요소를 간단히 교체하여 데스크톱 PC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부품을 찾거나 부품 간에 특정 호환성을 만드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Micro Centers 맞춤 PC Builder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노동과 사소한 업그레이드로, 당신은 어떤 prebuilt PC도 독특하고 사용자 정의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