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매우 저렴한 광고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수도꼭지를 틀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델을 키우는 데 진지하다면, 거대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 좋아요 구매 청중이있는 대규모 사이트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시작하기에 명백한 장소이지만,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리드를 개발할 수있는 다른 독창적 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사회적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유기농 콘텐츠 자료는 점점 더 많은 청중들에게 도달하는 강력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하고 싶은 마지막 항목은 상호 작용이있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광고 깔때기 아래로 더 많은 것을 보내는 것을 잃는 것입니다.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청중의 입장과 마음을 보여준다.

단순히 개인들이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일하도록 하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으로서 당신의 인기를 구축하기 시작할 것이다. 공유된 각각의 출판물은 새로운 사람들의 모델 커뮤니티에 소개될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잠재적인 고객으로 변하게 할 수 있고, 당신의 작은 사업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알수록 더 좋다. 주당 몇 시간만 투자하면 91 % 이상의 마케팅 담당자가 소셜 광고 노력으로 홍보 효과가 크게 증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단순히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를 보유함으로써 귀하의 모델이 이익을 얻을 것이며,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대규모 시청자를 생성 할 수 있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유료 캠페인과 자연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면 두 가지 유형의 결과를 개별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두 가지 접근 방식의 균형을 적절히 맞추기 위해 자연 및 유료 좋아하는 KPI를 별도로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팀이 소셜 미디어에서 얼마나 많은 특정 개인과 함께 할 수 있는가? 귀하는 특정 번호 (예 : 25,000)를 목표로하거나 모든보고 기간마다 특정 주식으로 귀하의 달성을 연장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목표가 팀의 마케팅 및 기업 목표와 관련이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간은 끝났습니다. 일체형 소셜 미디어 관리 장치 Sprout 소셜 용품 참여, 게시, 분석 및 팀 협업 도구. 주변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 인 Hootsuite는 직원 간의 협력과 승인 과정을 허용합니다. 한 곳에서 모든 의견과 언급을 보는 것에 대한 주요 장점 외에도 임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적인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적인 직원, 언론인, 블로거 및 대부분의 사람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처리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구매자가 온라인으로 자신의 필요, 욕구 및 가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이러한 구매자와 잠재 고객을 동일한 요구, 필요 및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에 연결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를 통해, 기업들은 개별적인 추종자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일 소비자가 게시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높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 호감도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가 자신이 믿는 다른 개인을 고려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또한 자신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216 페이지). 의견 수장이나 포머가 그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의 결과가 가치 있거나 신뢰할 수 있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모델의 경로에서 낙관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는 자신의 추종자에 대한 서비스와 제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81 %의 사람들이 Instagram을 사용하여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Chipotle과 같은 브랜드는 TikTok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처음 시도한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스타 좋아요 구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전자책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의 네트워크와 상호작용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저자 Dave Kerpen은 추종자를 언제든지 삭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기쁘게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한 Google 애널리틱스에 해당하는 분석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약 90 %는 소셜 미디어가 회사에 엄청난 노출을 가져 왔으며 이는 전적으로 많은 이점 중 하나라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마케팅 성공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많은 기업가가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업 발전의 잠재력을 이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가 중 일부는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효율적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심사관에 따르면 약 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