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생충과 싸우기 위해 V. vinifera scions는 미국의 일본 원산 종에 접목되어 사실상 phylloxera에 대한 완전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새로운 와인 생산국들은 비슷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셔츠룸 한 규정을 제정했다. 포도 속 Vitis 중 한 종인 V. vinifera가 강남셔츠룸 거의 전적으로 사용됩니다. V. labrusca, 네이티브 아메리칸 포도 및 다른 포도 종에서 생산된 음료는 추가로 와인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과일이 일종의 와인을 공급하기 위해 발효 될 때, 복숭아 와인과 블랙 베리 와인이라는 용어 내에서 과일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묶음에 들어있는 탭은 상자 또는 방광에 있는 가방에 부착된 탭으로 나중에 내용물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확장합니다. 박스 와인은 와인이 분배됨에 따라 방광이 붕괴되어 공기와의 접촉이 제한되어 산화 속도가 느려짐에 따라 개장 후한 달 동안 허용 가능한 현대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분배되기 때문에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개봉 후 더 빨리 산화됩니다. 그것은 며칠 안에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주스가 추출되는 동안 사용되는 포도의 유형과 피부 접촉의 양은 와인의 색상과 일반적인 유형을 결정합니다. 그 색깔은 와인의 단맛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모든 것은 추가적으로 사탕이나 건조하게 만들어질 수 있다.

호머 , 알크만 등에서는 와인에 대한 문학적 언급이 풍부합니다. 역사적인 이집트에서는 36 개의 와인 암포라 중 6 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으며, 왕의 수석 포도주 양조업자인 Khay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 중 5 개는 왕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으며, 6 번째는 Aten 왕가의 재산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는 보통 와인을 연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완전히 다른 병을 많이 열어서 관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강박적인 수단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스칠지도 모르는 모든 인상을 관찰하는 동안, 그러나 몇 가지 두드러진 세부사항을 인식함으로써. 선택한 병과 잔에 든 것을 판단하는 방법을 고려하면 섭취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녀가 옮겨갈 방법을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쿨에이드를 마시는 것을 꺼리는 그의 태도는 벽에 부딪힌 환상적인 와인잔처럼 필 헤이와 맷 만프레디의 훌륭한 대본에 의해 악화되는 뚜렷하고 고조되는 긴장감을 조성한다.

Wine Analytics Report는 Wines Vines Analytics의 편집 그룹이 제작하고 파트너 연구 회사가 제공한 독점 데이터베이스 및 지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미국 와인 비즈니스에 대한 월간 디지털 보고서입니다.

이러한 차이는 포도의 생화학적 개선, 발효와 관련된 반응, 포도 재배 환경 및 와인 제조 공정 간의 고급 상호 작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많은 국가에서는 와인의 종류와 특성을 설명하기위한 공인 된 명칭을 제정합니다. 이들은 때로는 와인 제조의 다른 요소들 외에도 지리적 기원과 허용된 종류의 포도를 금지합니다.

새로운 와인 출시, 특정 이벤트 및 다가오는 라이브 쇼에 대해 홍보하는 것보다 먼저 알아야합니다. 4년에 걸쳐, 우리는 북쪽의 레이크 컨트리에서 남쪽의 오카나간의 오소요오스까지 덩굴을 심을 작고 독특한 지질학적 주머니를 발견했다. Treasury Wine Estates에서 우리는 모두 Thinkers, Makers, Doers가 아마도 가장 특별한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와인은 선반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지구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와인을 흥미롭게 발견하고 더 높은 병을 선택하고 마시고 싶다면 가장 좋고 직접적인 방법 중 하나는 사고 방식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여기 와인을 더 깊고 풍부한 전문지식으로 만들 수 있는 네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