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 공간 네트워크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을 상호 연결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단위 간 소스를 공유하고 프린터와 같은 주변 장치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인 사무실 책상의 전성기에 맞게 설계된 개인용 컴퓨팅 장치입니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https://ko.wikipedia.org/wiki/qr코드 근태관리 SSD 부분이 있는 HDD의 과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앱과 패키지를 저장하여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무역 평가 및 실용적인 옵션은 선택을위한 더 나은 쇼핑을하고 전문 지식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이티브 전자제품 매장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면 좋은 데스크톱을 많이 놓치게 될 것이다. 실제로 일부 구성은 Best Buy, Costco 또는 Walmart와 마찬가지로 단일 리셀러에 고유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센터에 해당하는 다른 소매상들은 종종 온라인 어디에서나 볼 수 없는 매장 내 전용 오퍼를 가지고 있다.

개인 PC는 다양한 크기와 기능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는 멀티 태스킹 작업을위한 최소 작업이 있습니다. 가정 및 동료와의 의사 소통, 비공개 지식 저장 및 중요한 문서에 이르기까지 PC는 원활한 방법으로 수많은 온라인 활동을 용이하게합니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개인 PC를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완전히 다른 제조 업체에 의해 수많은 선택을 탐구 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의 주요 폼 팩터는 타워 케이스이지만 대부분의 공급 업체는 소형 또는 올인원 로우 엔드 워크 스테이션을 생산합니다. 대부분의 타워 워크 스테이션은 랙 마운트 모델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치수 및 전원 필수품으로 인해 책상 위 또는 근처의 단일 위치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된 개인용 랩톱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성에는 기능 제공, 마더 보드, 디스크 저장 장치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력을 위한 키보드 및 마우스; pc 모니터, 오디오 시스템 및 출력을 위한 프린터가 있습니다.

강력한 Intel Core 프로세서로 사양할 수 있지만 Dell은 합리적인 가격의 기본 마네킹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데스크톱 컴퓨터는 많은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일부는 확실한 작업에 집중하고 마찬가지로 기본 작업을 처리합니다. 비디오 레코드 데이터를 편집 할 계획이라면, 원시 지식을 소매업 할뿐만 아니라 아웃 래그로 컴파일 할 수있는 큰 번거로운 드라이브가있는 컴퓨터를 원할 것입니다. 비디오 레코드 데이터를 더 빨리 입력해야하는 경우 SSD가있는 데스크톱 PC가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긴 형식의 PC 게임에는 많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Lenovo 데스크탑 컴퓨터 중 하나와 같이 더 빠른 CPU 및 추가 비디오 추억이 있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데스크탑 PC는 책상 위에 있는 IBM 호환 컴퓨터입니다.

DELL, Lenovo, HP, APPLE 및 ASUS는 이러한 종류의 가제트 중 가장 우수한 품질 모델을 제조하는 유명한 제조업체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개인용 컴퓨터는 게임, 웹 검색, 개인 기업 활동 수행 또는 공식 업무 수행에도 사용됩니다. 데스크톱 변형은 때로는한 개인이 특정 컴퓨터에서 모든 작업을 관리하는 학교 및 중소기업 조직에서 활용됩니다. PC에는 영숫자 키보드와 개인이 간단한 방법으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한 화면이 제공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냉각 팬과 통풍구가 따뜻함을 발산할 수 qr코드 근태관리 있는 공간을 추가로 제공하여 연인들이 덜 위협적으로 오버 클럭할 수 있게합니다. 두 개의 대형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조업체 인 Intel과 AMD는 셀룰러 컴퓨터 시스템 용 특수 CPU를 개발했습니다. 노트북)은 전력을 훨씬 적게 소비하고 열을 낮추지만 효율 범위는 감소한다.

워크 스테이션은 소비자를 위해 설계된 비 공용 컴퓨터 시스템의 고급 클래스이며 일반 PC보다 매우 효과적이지만 일반 컴퓨팅의 서버보다 덜 효과적입니다. 고해상도 및 3 차원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과학 및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버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워크스테이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스틱 스타일의 PC보다 크지만 훨씬 더 다재다능하다. 매력적인 커스텀 빌드와 인상적인 미국 기반의 도움을 제공하는 Velocity Micro는 Intels의 12 번째 Gen Alder Lake CPU 및 Nvidias의 가장 빠른 그래픽 카드를위한 쇼 피스입니다. 그것은 일과 놀이에 대한 취향이 화려함보다는 다소 미묘한 경향이 있는 주머니가 깊은 경영자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Velocity Micro는 버지니아 최초의 부티크 벤더이며 Raptor Z55는 걸작입니다. 하드 코어 플레이어는 보수적인 타워 케이스가 약간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프레임 속도를 최고로 높일 수는 있지만 초고속 생산성 또는 디지털 콘텐츠 소재 제작 기계로는 훨씬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목민 유형의 컴퓨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형적인 작업장은 사람들이오고가는 회의 공간으로 변경됩니다. 개인은 일하는 동안 완전히 다른 영역의 양에 맞을 수 있습니다. A.Mac OS X 라이온, 윈도우 10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