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심지어 당신의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부분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소비자들이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목표 고객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서는 목표 고객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특정 문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초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구입하는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 보드의 특성으로 인해 Pinterest는 유일한 플랫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이 플랫폼을 세로로 보여줄 때 이미지가 가장 좋아 보입니다.

또한 웹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자료 및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코멘트 또는 메시징을 통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도달하는 소셜 미디어 고객과의 반응적인 대화입니다. 물리적 신문과 http://sns-pro.net 유사한 전통적인 미디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평가하고 출판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비교적 느린 과정입니다. 반면에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브랜드, 상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추종자와 함께 참여하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통로를 열어줍니다. 당신이 그들과 그 연결을 구축 한 후에, 그들은 당신의 무역에 대한 쿼리가 있다면 당신에게 다시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eth Godinuses Instagram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광고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관련 주제에 대한 질문이 있을 때 그와 그의 웹 로그를 봅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자신을 사고 리더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시킨다. 사실상 모든 비즈니스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세부적인 거리를 두고 자사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를 전파하는 것은 더욱 강력한 브랜딩으로 귀결될 것이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잠재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모델 인지도를 구축하거나 특정 게시물 / 비디오를 홍보하거나 제품을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