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마음을 열어둔 채 삶을 살 때 가능성을 보도록 격려한다.

우리의 다양한 세계 기회를 탐험하고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의 일부가 되십시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너리 Wolf Blass와 호주의 유명한 아티스트 David Bromley가 다시 한번 창의적인 힘을 합쳤으며 이번에는 Wolf Blass의 놀라운 새로운 와인 시리즈인 Bromley를 출시했습니다. Matua는 권위있는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에서 뉴질랜드 와인 생산자를위한 트로피를 수상한 모든 뉴질랜드 와인 양조장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런던에서 마지막 밤 시간을 발표했습니다.

특정 지역에 대한 시장 인식은 최근 비 유럽 와인 라벨에 대한 높은 명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와인은 다른 종의 포도 또는 잡종에서 생산 될 수 있으며 두 종의 유전적 교차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V. labrusca, V. aestivalis, V. rupestris, V. r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셔츠룸 otundifolia 및 V. riparia는 일반적으로 신선하거나 포도 주스, 잼 또는 젤리를 먹기 위해 재배되는 북미 원산 포도이며 때로는 와인으로만 만들어집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Pinot noir, Chardonnay, Cabernet Sauvignon, Gamay 및 Merlot과 같은 유럽 종 Vitis vinifera에서 생산됩니다.

다른 과일이 일종의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발효 될 때 복숭아 와인과 블랙 베리 와인이라는 문구와 같이 과일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일부 사람들이 때때로 탄닌이 적은 16 개의 적포도주와 함께 와인에서 탄닌을 멀리하고 싶어하는 두 가지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2010년에는 일부 중국산 적포도주가 혼입된 것으로 드러나 중국 허베이성은 30여 개의 포도주 양조장을 폐쇄했다. 빈티지 와인은 일반적으로 모든 병이 동일한 스타일을 가질 수 있도록 단일 배치로 병에 담겨 있습니다. 기후가 와인의 특성에 미치는 영향은 동일한 포도원의 완전히 다른 포도주가 풍미와 품질면에서 극적으로 달라 지도록 충분히 중요할 수 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현재 2018년 연간 금전적 최종 결과를 발표했는데, 세금 후 순이익은 34% 증가한 360.3m, 주당 수익은 36% 증가한 49.7센트를 기록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현재 2024 년까지 국제 사업 전반에 걸쳐 100 % 재생 가능 전력으로 수정하려는 프리미엄 와인 회사의 헌신의 일환으로 RE100 세계 재생 에너지 이니셔티브의 회원이 되었다고 소개했습니다. 펜폴즈, 울프 블라스, 페퍼잭과 함께 호주의 상징적인 와인을 제조하는 재무부 와인 에스테이트는 바로사에 1억6천5백만 달러의 최첨단 와인 생산 시설을 공개했다.

제품과 환경의 표준을 염두에두고 통합된 농업 방법이 부동산에 사용됩니다. 와인은 새로 지어진 지하실에서 만들어지며 구입하기 전에 트로 글로 다이 동굴에서 숙성됩니다. 그 선택은 놀랍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품종과 브랜드를 위해 노력하고 싶다면, 이것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장소다.

대조적으로, 병에 든 와인은 내용물이 분배 될 때 와인에 대한 공기의 비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개봉 후 매우 빠르게 산화됩니다. 그것은 며칠 안에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통조림 와인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와인 포장 형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알코올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간경변과 알코올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분홍색 살을 가지고 분홍색 주스를 생산하는 희귀한 teinturier 품종의 가족입니다. 특정 와인을 제공하기 위한 최상의 온도는 와인 광신자와 소믈리에의 논쟁 거리이지만 일반적으로 특정 일반 와인을 시음하는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광범위한 팁이 등장했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지하실 온도 (13 ° C (55 ° F))에서 제공함으로써 시원함을 조성해야합니다. 더 젊게 마신 연보라색 와인도 이 온도에서 책상으로 가져와야 하는데, 그 곳은 셔츠룸 빠르게 몇 도씩 상승할 수도 있다.

레드 와인은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샴브레를 제공 할 때 가장 크게 인식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종 둥근 21 ° C (70 ° F)의 식당 온도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집에서 가장 시원한 방이므로 항상 식당 자체보다 간신히 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