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그들은 제품을 구입한다.

상인은 그들이 당신에 의해 언급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즘에는 동료를 추적하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지만 거의 모든 것이 특정 모니터링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을 기반으로합니다. Awin은 30만 개의 PrestaShop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제휴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중소기업의 발전을 돕는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교육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슈어맨 및 인증에 대한 업계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광고는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일부 교수 강사 만이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와 협력하여 마케팅을 전공하는 대학생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스포츠 또는 다른 가상 플랫폼에서 가상 통화 유인물에 대한 변경 사항을 홍보하는 가상 외환. 이것은 더 큰, 그리고, mille 당 비용의 경우, 광고주에 대한 완전한 위협과 손실을 남깁니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홍보도 수정되어 고정된 수의 광고 노출을 지불하는 비즈니스에서 더 큰 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처럼 내가 알고 사랑하는 악기의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한 달에 수십 건의 매출을 올리는 골프 제품에 대한 리뷰가 있습니다. 나는 왜 내가 그것을 선호하는지 말했고, 나는 몰락에 대해 토론했고, 왜 내가 그들과 행복한지 분명히했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 제안을 광고하기위한 다양하고 가장 성공적인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광고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통합합니다. 초기에 기업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가격 또는 마일당 가격을 지불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정확한 총 판매 또는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클릭의 최종 결과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모델을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 앞에서 하이퍼 링크를 얻으려면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합니다. 특히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예라고 대답하는 것이 아니다. 비록 그 회사들이 내 청중을 도울지는 몰라도, 금전적인 계획은 내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니다. 때때로, 나는 보통 수십 달러에 시청자들 앞에 서기 위해 통화 계획 회사들로부터 선물을 받는다.

문구와 상황이 명확하더라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제휴사를 모니터링하고 규칙을 시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제휴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별한 추구를 가진 청중을 길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해당 관심 분야에 대한 제휴 캠페인을 조정하여 전환 할 확률 슈어맨 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안으로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개인들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 그 제품의 창립 아버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 참여하면서 충분히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포함시킬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필요, 경험, 소망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커터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상품을 비평하고 화장실을 올바른 방법으로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핫팟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용할 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매우 도움이되는 목적, 그리고 당신은 긴 실행에 여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