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한국의 유튜브는 2016년 이후 뉴스 소비에 점점 더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이는 소셜미디어 이용이 급증한 것을 일부 설명해준다. 한국인들은 편향된 것으로 여겨지는 주류 미디어보다 유튜브를 더 진정한 공급원으로 볼 가능성이 높다. 2019 년 말 YouTube에는 약 3,400 만 명의 Android 고객이 있었으며 2016 년보다 38 %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유튜브는 한국 사람들 사이의 주요 채팅 앱인 카카오톡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된다. 한국 밀레니엄 세대는 라이프 스타일 라운드 제조업체를 만드는 콘텐츠 자료를 삼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그것은 진정한 차이를 만든다.

아직 YouTube에서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면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20 억 명이 넘는 활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스타일이 뛰어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튜버 커뮤니티 로운 시청자를 확보 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이 없었습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계정이 많은 대형 플랫폼으로 경쟁이 과도하다. 비즈니스 경쟁자를 분석함으로써 채널의 대안을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여 거래와 관련된 주요 문구를 기준으로 어떤 브랜드의 등급이 가장 높은지 확인할 수 있다.

둘째, 그것은이 밴드의 팬을 찾는 유튜버 커뮤니티 사람들과의 관계를 구축합니다 (팬이 아니라 단순히 질문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나는 붐 – 밥 종류의 사람입니다). 일정을 정하라(매주, 격주 등). 앞으로도 많은 영화를 제작할 것입니다. 우선, 영화의 꾸준한 밀린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그 자체로 좋은 적용이다. 둘째, 기본 몇 달은 YouTube에서 추진력을 얻고 일관성을 통해 그것을 달성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에 중요합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예술은 가젯 전체에 걸쳐 멋지게 확장해야합니다 ⁇ 따라서 이미지의 해상도가 2560 x 1440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YouTube가 의심 할 여지없이 원하는 곳에 있는 이유를 이해했으므로이 소셜 플랫폼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긍정적 인 인상을 줄 수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의 그룹은 그 짧은 (예 : 90 초 미만)을 이해하지만 영향력있는 영화는 클라이언트의 일시적인 것을 관찰하는 적절한 스크립트, 스토리 보드, 디자인,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을 포함합니다. 왜 & YouTube 동영상에 해시 태그를 추가하는 방법 (+ 프로 팁) YouTube 해시 태그 트릭을 관찰하고, 시도 할 도구를 사용하고, 피해야 할 트립 업.

이 부분에서는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에 대한 요약과 예제를 제공합니다. 비디오가 실제로 청중과 함께 공명하는지 확인하려면 시작할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는 시청 시간 또는 비디오를 보는 데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잠재 고객 및 현재 고객과의 신뢰를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추가 개인 학위로 귀하를 알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Z세대가 전통적인 광고에 대한 불신과 그들의 뛰어난 권력 쇼핑으로 인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광고 기법을 무시할 여유가 없다. YouTube는 마케팅 장치로만 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이미 언급했듯이 인터넷에서 Google 및 Yahoo와 같은 매우 효과적인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또한 관심 분야 시장의 주요 문구를 동일한 방법으로 채널 설명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에 어떤 콘텐츠 주제를 숨기고 관련 검색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키워드를 찾으면, 당신의 비디오 제목과 윤곽에 자연스럽게 구현하려고합니다.

YouTube 광고를 활용하면 검색 엔진 최종 결과 페이지를 크롤링하고 맨 위에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브랜드의 가시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이 추가적인 타겟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게 해준다. YouTube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그것은 기업들이 더 많은 청중들에게 성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광고 장치로 변했다. 현재 YouTube는 사람들이 매일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소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