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대학 산술교사 양성을 위해 1970년에 개설된 학과이기 때문에 많은 졸업생을 배출하였는데, 대부분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의 교육 관련 지역과 중·고등 학부에서 근무하고 있다.

그 학과에는 6명의 교수들이 추가적인 우수한 전략을 배양하기 위한 연구를 하고 있다.

학부 과정에서 교육의 전반적인 지평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대학원 과정을 통해 교육의 각 주요 공간을 연구함으로써 세계적인 튜토리얼과 감각적인 리더십을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간사회의 진보를 위한 필수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영역 내에서 교사의 역할이 필요하다. 따라서 우리학과는 전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멘사 아이큐 테스트 , 전자 및 통신 공학 분야에서 전문적인 배경, 기술 및 전문 학교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 영재를 교육하는 전문 교사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이 부서는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숙련 된 교육자 코칭 및 적용 범위 개선에 환상적인 기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신체 훈련 시스템에 중점을 둔 숙련된 중등 학교 체육 교사 시험을 고용하여 사회 및 신체 교육 개선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특히 석사 및 박사 과정을 준비합니다. 게임 관련 작업을 준비하고자하는 대학원에 등록한 학생들과 추가 자습서 연구. 대부분의 과정은 체육 교육 원리와 실용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적인 한국 체육 수업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를위한 체육 수업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개선을 돕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인류학 수준을 얻고 샌프란시스코의 예술 현장에 참여함으로써 림 찬은 사회에 대한 자신의 중요한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전년도 Isaac은 Cal State Student Association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23 개 CSU 멘사 아이큐 테스트 캠퍼스 전체에 걸쳐 480,000 명의 학생을 대표하는 공식 대표이기 때문에 캘리포니아 주 입법부에서 인정했습니다. 그는 강의실에서 시청에 이르기까지 업무의 각 단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애플의 전문 지식을 선택했다. CSU 풀러턴에서 아이작은 남성 성공 이니셔티브에 가입했는데, 이 곳은 유색인종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는 곳이다. 처음으로 집에서를 느끼면서, 정책 변화를 통한 훈련에서 접근 가능하고 포괄적 인 미래를 옹호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우수한 신체 교육 교사를 육성하는 주된 목적으로, 교육부는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신체 교육을 완전하게 적용할 수 있는 신청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과는 일본어 교육뿐만 아니라 일본 문화와 사회에서도 다양한 분야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영재를 양성합니다. 이를 위해 Department는 일본의 많은 대학과 함께 매년 변경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특히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한 변화는 일본어 교사로서의 능력을 기르고 일본의 전통과 사회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한다.

1985년 1 차 졸업생 이후 졸업생의 99 % 이상이 센터 학교의 기술 교사, 교육부 공무원, 숙련된 공학 연구원 및 대학 교수로 일했습니다. 졸업 후, 대학생들은 숙련 된 중고등 학교 트레이너가되기 위해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캐나다의 주정부 및 연방 정부는 캐나다에 처음 온 대학생들조차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학교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상상력과 선견지명과 사명은 모든 학생들이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헌신, 연민, 그리고 급진적 인 사랑을 통해 에드문도 아길 라르 박사의 가르침에 대한 헌신은 학생들에 의해 촉진됩니다.

특수 교육부는 장애가 있는 개인과 그 가정이 제공자와 학교 교육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특수 교육 지도자를 준비합니다. 커리큘럼 및 강사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상황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연구, 구성 및 평가하고자하는 정보, 전문 지식 및 성향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영향을 끼쳤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구별을 하고 싶은 당신의 마음에 씨앗을 심었다!그래서 우리 대학생들과 교수진은 협력, 범위 및 포함, 비판적 숙고, cr을 육성하는 학교 환경을 조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