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비디오 게임을 미리 보고, 당신의 팀에 대한 가장 최근의 뉴스에 초점을 맞추고, 주말의 모든 행동에 반응하라. 와일드 카드 바이를 획득한 4 개 팀은 AL 및 NL 부문 중 최고의 컬렉션을 개최합니다. 좋아하는 팀, 주제 및 플레이어가 모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안전놀이터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 있습니다. 릴리프 룸과 함께 필리스 팬은 야구에서 가장 유명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신사를 만들었습니다.

Blue Jays는 콘크리트 경기장을 실제 야구장으로 재구성할 계획이며 Mark Shapiro CEO는 Rogers Center가 향후 2년 동안 3 억 달러 규모의 혁신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chneider는 Jays Toronto의 임시 관리자로부터 일관성을 찾고 있으며, 그의 팀이 과도한 결과에주의를 기울이도록 시도하고 있다고 Steve Phillips는 말합니다. 매리너스는 오른손잡이 필립스 발데즈를 프로젝트에 지명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이적으로 40명의 백스톱 선수 명단에 오른 브라이언 오키프는 오늘 아침 메이저 리그에 진출할 것이라고 보도되었다.

팀은 매년 다른 리그에서 여러 부서 중 하나를 수행하며, 3 게임 하우스 시리즈에서 2 명, 3 게임 어웨이 컬렉션에서 2 명, 홈과 어웨이에서 4 개의 비디오 게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해외안전놀이터 또한, 모든 팀은 매년 2 개의 레지던스 게임과 2 개의 어웨이 게임을 수행하는 인터 리그 자연 라이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선수들에 의한 스트라이크 위험 이후, NL의 포드 프릭 대통령과 해피 챈들러 야구 위원은 매달린 선수가 정지 될 수 있음을 인정했다. AL과 NL 간의 전쟁은 야구계 전역에 충격파를 가져 왔습니다. 1901년 시카고의 Leland Hotel에서 열린 회의에서 다른 야구 리그들은 독립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을 협상했습니다.

Roger Maris Jr., Judge s Mom Share Hug 양키스 스타 타이 HR 기록 야구 전설의 아들은 현재 스타가 아메리칸 리그 보고서를 묶는 것을보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미네아폴리스 | 뉴욕 양키스의 강타자 애런 심판의 이미 역사적인 시즌은 10년 만에 처음으로 야구 트리플 크라운으로 장식될 것이다. 클리블랜드 ― 탬파베이 클럽하우스의 천장에는 작은 플라스틱 조각들이 매달려 있었다. 탬파베이 클럽하우스에는 가구들이 치워져 있었고, 마지막 이닝 동안 거칠고 축축한 축하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토론토|보스턴 레드삭스는 금요일 오른손 투수 케일럽 오트를 제한 리스트에 올렸고 트리플-A 우스터의 외야수 자렌 듀란을 소환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해외국적자의 입국을 막는 캐나다의 요건이 10월 1일인 토요일 만료된다.

이 프랜차이즈 전환은 이전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야구가 이전에 버려진 도시로 돌아 간다는 것을 우려했습니다. 단명한 연방 리그를 세지 않은 몬트리올은 1901 년부터 MLB 프랜차이즈를 부여받은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2004 년부터 직원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1994 년 8 월 12 일부터 1995 년 4 월 25 일까지 1994-95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900 경기 이상의 취소와 1994 년 포스트 시즌의 몰수를 촉발시켰다.

가을 연맹은 그에게 잃어버린 평판을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양키스는 내야수 DJ 르마히외를 10일 부상자 명단에서 제외시켰다고 소개했다. 이에 따라 외야수 팀 로카스트로는 트리플-A 스크랜턴/윌크스-바레로 선택되었다. 르마휴는 9월의 대부분을 오른쪽 두 번째 발가락 염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만약 그가 완전히 패배한다면, 발데즈는 이번 비수기에 마이너리그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게 될 것이다. 마린스가 그를 40명의 선수 명단에 다시 포함시킬 때까지. 발데즈가 40명을 퇴장시킨 가운데, 매리너스는 여전히 브레넌 베르나르디노, 후안 텐, 유스투스 셰필드를 미성년자 내에서 심층적인 선택으로 명단에 올려놓고 있다.

그가 정말로 가장 중요한 리그 명단에 추가되었다고 가정한다면, 오른손잡이는 앞으로 며칠 안에 그의 거대한 리그 데뷔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얻게 될 것이다. 2018년 텍사스 고등학교에서 메츠를 2라운드로 선택한 우즈 리차드슨은 프로에 입문한 이후 잘 알려진 젊은 팔이었다. 그는 Marcus Stroman을 Queens에게 보낸 2019년 무역에서 Anthony Kay와 함께 Blue Jays에게 처리된 것보다 일찍 뉴욕 시스템에서 1 년을 보냈습니다. 컵스는 2022년 시즌이 끝난 후 적절한 야수 제이슨 헤이워드를 방출할 것이라고 소개했지만 이안 햅과 스즈키토 세이야는 2023 년으로 향하는 외야 코너를 맡았다.

Barnes는 마이너 리그 계약으로 디트로이트로 돌아 왔고, Triple-A에서한 달을 보냈고, 그의 발사를 받았다. 그는 8월 말 뉴욕과 마이너 리그 계약을 맺고 Scranton / Wilkes-Barre의 최고 제휴사를 위해 10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2년 연속 비수기를 맞아 말린스는 공격을 추월해야 하는 겨울로 향할 것이다. 마이애미는 지난 비수기에 매일 4명의 게이머를 라인업에 추가했고, 호르헤 솔러와 아비사엘 가르시아를 영입했으며, 제이콥 스톨링스와 조이 웬들을 트레이드로 영입했다. 4중주단이 발전하기를 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