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슈워버와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다른 선수들이 NL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나란히 따라오고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세인트루이스 ⁇ 알버트 푸홀스의 2타점 적시타와 코리 디커슨의 만루홈런으로 6-1로 역전에 성공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우승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8일 밤 피츠버그 파이리츠를 13-3으로 물리쳤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 하 고 우리는 당신에 게 그들의 최신 정보와 점수를 집 웹 페이지의 내 즐겨찾기 섹션 내에 제시 합니다. 토론토의 완벽한 오타니 자리를 꿈꾸며 우리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꽁시즌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시즌이 다시 한번 실망으로 끝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스콧 미첼이 쓴 것처럼, 다음 시즌에 건설하는 것이 빅 리그 수준에 도달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류 라스무센과 레이스는 축하하는 사람들이었다. Rasmussen은 7 이닝을 던졌고 Rays는 휴스턴을 7-3으로 물리 치고 스태프 사진을 찍기 위해 4년 연속 플레이 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6월에 라 루사는 고용될 때 3년 계약을 받았다고 보도되었는데, 이는 그의 계약이 2023년까지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분명히 그의 건강 포인트는 그가 마지막 시즌을 기리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심장과 관련된 의학적 관심사로 인해 8월 30일 레크리에이션을 놓친 후 그룹에서 물러났습니다.

집에서 흰색 조끼가 달린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안정된 색 조끼가 달린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1900 년까지 각 거주지와 원정 유니폼은 메인 리그에서 정상적이었습니다. 팀들은 투구, 특히 불펜과 베이스패스의 속도를 중심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인공 표면은 볼이 더 빨리 움직이고 더 높게 튀어 오르는 것을 의미했기 때문에 구석과 센터 내야수 사이의 틈에서 땅볼을 치는 것이 더 간단 해졌습니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선발 투수가 6 x 7 이닝을 던지고 스포츠를 더 가까운 팀으로 돌리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이 곳은 지난 수십년 동안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피치 시계 꽁시즌 , 수비 교대 제한, 더 큰 베이스가 야구에 오고 있다.

이번 12개월 동안 두 번째로 브레이브스는 NL 이스트 리드를 독점하고 있다.

Dansby Swansons가 Max Scherzer를 리드하는 홈런은 시즌 시리즈를 각각 9승으로 평정하고 내일 저녁 엄청난 시리즈 피날레를 장식한 승리의 모멘텀 시프터였다. 오타니 쇼헤이는 토요일 MLB 역사상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중재 자격을 갖춘 참가자가 될 1년 계약으로 중재를 피했다.

화이트 삭스는 우완 투수 마이클 코펙 (Michael Kopech)이 오른쪽 반월 상 연골에 외과 적 수술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운동 선수 제임스 페간 (James Fegan)은 코펙 (Kopech)이 눈물을 흘렸다 고 보도했다. Sox에 따르면, Kopech는 봄 훈련의 시작을 준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니저의 일은 이번 비수기에 에인절스가 직면하고 있는 많은 질문들 중 하나인데, 프랜차이즈의 잠재적 판매는 각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