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Dog Sports Radio에서 4 년을 보낸 Phillips는 현재 Fantasy Sports Radio와 MLB Network Radio에서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Leadoff Spot에서 평일 아침을들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Jon Paul Morosi는 2009 년부터 FOX Sports의 전국 야구 기자로, 2012 년부터 MLB Network tv로 일했습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와 워싱턴 간의 2014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의 FOX Sports 1 텔레비전 방송의 현장 기자로 재직했습니다. Morosi는 FOXSports.com과 2006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다자바 년부터 2009 년까지 근무한 Detroit Free Press에서 글쓰기를 수상했습니다.

6월 28일까지, 팀의 YES 경기 내 평균은 동일한 컷오프 날짜 최종 yr보다 19% 상승했고, RSN은 12년 만에 가장 훌륭한 6월 경기 내 공통점을 가졌다. 카디널스 푸홀스가 702호 홈런을 치고 있다.

루이스 카디널스의 강타자 알버트 푸홀스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일요일 레크리에이션 3회에 통산 702호 홈런을 쳤다. 매리너스는 홀랜더를 일반 감독 저스틴 홀랜더에게 홍보하는데, 이는 잊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야구 경력 8일을 간단히 마쳤다.

그는 관상 동맥 심장과 관련된 의학적 문제로 인해 8월 30일 경기를 놓친 후 팀에서 물러났다. 나이튼게일의 보고서에 따르면 라 루사는 그 당시 심박 조율기를 수리했으며 이제는 관리 장소로 돌아 가지 말 것을 권고 받았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라 루사는 일상적인 재단에서 그렇게 많은 일을 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되는 어떤 특정한 조수 자리에서 그 그룹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한다.
다자바

은퇴 후 첫 시즌은 Sox가 지난 12 개월 동안 AL Central Division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2022년에 바로 여기서 뾰족한 하향곡선을 그리며, 현재 회원들은 플레이오프에서 적절하게 벗어난 문서를 자랑하고 있다.

La Russa는 이 yr 이전에 약간의 이상한 경영 선택으로 날카로운 비판에 직면했는데, 아마도 가장 악명 높은 예는 의존적인 1-2에서 Turner와 상관없이 Trea Turner에게 의도적인 산책을 하기로 한 그의 선택일 것이다.

Brendan Rodgers는 9 월 이후로 두 번째로 승리 한 Rockies의 홈런을 때렸다. ANAHEIM, Calif. | 로스 앤젤레스 천사는 7 년 연속 슛 시즌의 집 부분을 훌륭하게 치고, 적절하게 피칭하고, 5 년 만에 가장 긴 연승을 연장했다. 브렌던 도노반은 7회 생애 첫 만루홈런을 터뜨려 알버트 푸홀스와 카디널스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5-4로 승리, 3경기 연속 하락을 기록했다.

애스트로스는 일요일 탬파베이 레이스를 상대로 3-1로 시즌 104번째 스포츠를 받았다. 그들은 플레이오프 내내 홈구장에서 우위를 점했다.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는 “나는 우리의 추종자들에게 사과하는 것으로 시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나는 게이머들이 더 큰 관계를 구축할 때 올리브 부서로서이 합의에서 고려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만든 문제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티브 필립스는 야구 분석가로서 ESPN의 회원이 되기 전에 뉴욕 메츠(1997~2003)의 최종 감독이었다. 그는 스포츠 센터, 콜드 피자, 아웃사이드 더 라인, ESPN 라디오에 자주 출연했다.

알버트 푸홀스는 700개의 레지던스에 앉아있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카디널스의 전설은 금요일 밤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그의 701번째 홈런을 왼쪽 필드 벽에 보내기 위해 1-2 슬라이더로 연결했기 때문이다. Pic.twitter.com/Mzq4vD630c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Cardinals) 10월… 오타니 쇼헤이와 에인절스는 2023시즌에 1년 3천만 달러의 계약에 합의했다. 이 계약은 중재 자격이있는 플레이어 (Mookie Betts가 설정 한 2 천 7 백만 달러의 이전 기록보다 11 p.c 위) Ohtani의 $ 24.5 … ESPN+ 가입과 함께 일반 시즌 동안 180개 이상의 시장 외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하십시오.

1969 년, 1988 년, 1996 년의 스트라이크 존 변경과 심판의 심판 해석은 타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메이저리그 역사상 가장 큰 시즌 중 하나인 양키스 외야수 심판은 마리스의 아메리칸리그 홈런 보고서와 한 시즌 만에 일치했다. 그래서 당신이 듣고있는 게임에서 이닝이 끝나고 당신이 시작한 스포츠로 돌아갈 때마다 다른 게임으로 전환하면 당신은 단순히 새로운 게임에 가기 위해 떠났던 모든 광고와 라이브방송을 들어야합니다. 당신이 떠난 경기에서 타자와 투수들의 사진이 유지되는 것은 유머러스하지만 오디오 라디오 방송은 그렇지 않다. 따라서 계속 유지하려면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하여 따라잡아야 한다.

타임즈 저널리스트들로부터 대형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분석을 받아보십시오. 매주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전달되는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 야구 통계 및 역사 현재 및 역사적인 야구 선수, 그룹, 점수 및 지도자를위한 완벽한 출처. 심판이 61번째 홈런을 쳐서 마리스 아메를 동점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