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적은 흡연은 당 https://ko.wikipedia.org/wiki/파워 볼 사다리 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지 않는다. 지금도 당신의 몸에 4000개의 다른 화학물질, 니코틴, 타르, 그리고 코를 삽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여전히 이러한 위험한 흡연에 노출되어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독에 구속되어 있다.

덜 흡연은 여전히 사용자를 의미한다.

처음에는 금연 시도가 거의없는 경 파워 볼 사다리 우 사람들이 담배를 피울 수없는 장소를 방문하여 시간을 채 웁니다. 예를 들어, 지역 박물관이나 할인 영화관에 휴가를 지불 할 계획입니다. 식사 나 커피를 마시 러 나갈 때 금연 시장에서 앉아 있습니다. 주변에 활용하지 않음으로써 갈망을 이길 수 있습니다.

내가 발견 한 것은 우리의 흡연이 진정한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문제는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입니다.이 욕망은 모든 흡연자 중독의 핵심에 도달했습니다. 담배를 끊고, 영원히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이 핵심 문제를 다루어야합니다. 담배를 피우려는 욕망을 잃어 버려야합니다. 새로운 담배는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조직 할 높은 재발과 높은 관련 과정의 가능성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2-3 개월이 지난 후에, 그것이 당신이보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상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울증, 체중 증가, 알코올 및 다른 흡연자와 같은 상황을 스스로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감과 감정은 날아갈 것입니다.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더 편리하게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합법적이고 도덕적이며 윤리적입니다. 전 흡연자의 진정한 두 캠프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인생에서 직면한 가장 큰 과제였던 것을 성취한 것에서 벗어나게됩니다.

니코틴 대체 보조제는 흡연을 중단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행동 양식 외에도 두 배로 정확하게 종료 할 가능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체 요법의 예로는 니코틴 패치, 마름모 및 니코틴 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사와상의해야하며 흡연을 중단 한 후에는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손과 입을 차지하는 또 다른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손과 입 안에 이쑤시개를 들고 있으면 껌과 딱딱한 사탕을 피울 필요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좋은 선택이다. 하지만 당신의 갈망을 달래기 위해 그냥 먹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결국 살이 찌게 될 것이다. 담배를 피우는 것은 때때로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 있다.

무언가를 그만두려고 할 때 잃는 것은 항상 선택사항이다. 그러나 그렇다면, 당신은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 자신감 있는 마음가짐으로, 당신은 그것을 빠르게 포기할 것이다. 사실, 만약 담배를 피우지 않고 그것을 다룰 힘과 용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담배를 끊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잠시 담배를 끊는 반면,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당신은 항상 유혹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나는 핸드북을 작성하고 출판 한 한 여성을 알고 있습니다. 일부는 단계를 밟고 결혼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감정적으로 자유롭게 느꼈는지 놀랍습니다. 전체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창조적 인 변화는 여전히 나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거절할 기회를 갖는 것은 정말로 매우 의무적이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담배를 권할 때, 개인은 거절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는가? 유혹은 어디에서나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 할 때가 있습니다. 종종 개인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즉시 담배를 끊으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특히 제품에 대해 중요합니다.

금연을 선택할 때 정신적으로 흡연과 관련된 문제를 피하십시오. 흡연 충동을 증가시킬 수있는 특정 행동에 관여하지 마십시오.주의를 산만하게하고 다른 것을 생각해야합니다.

흡연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들지 않는다.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몸에 4000개의 다른 화학물질, 니코틴, 타르, 일산화탄소를 삽입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심지어 지금도 그러한 위험한 흡연에 노출되어 있고 심지어 당신의 중독에 묶여 있다.

흡연은 여전히 사람에게 덜 의미한다.

내가 지금하려는 것은 단지 4 가지 표준 방법에서 목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흡연을 중지하십시오. 장단점을 설명하고 궁극적 인 필요에 맞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7-12 일 :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고 알코올 섭취량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이 산책에서 매일 20 분간 호흡 운동을 배우십시오. 방해받을 때 휴식을 취하십시오. 흡연 용품 1 상자 과일, 채소 및 샐러드를 언제든지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