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생은 견습생(J. 기계공, J. 전기공 등)으로 확실한 직업에서 일할 권리를 얻을 수 있다.

충분한 시간 동안 훈련 분야에서 일한 후에 견습생은 기능할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질 수 있다(기계, 전기공). 이 교육 시설은 주로 국가 고용 서비스 (Employment Service, ⁇ ⁇ )가 제공하는 교육없이 저 기술 직업 및 구직자를위한 기본 코칭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University of Arizona College of Education에서 우리는 삶을 재 작업하는 교육의 에너지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공인중개사 고려하고 학부 및 대학원생을위한 다양한 튜토리얼 패키지를 통해 차세대 교사, 학자 및 지도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지역사회와 환경과 깊이 협력함으로써, 추가적인 공평하고 포용적인 세계의 기초를 확립하고 있었다. 지금 우리의 투어 비디오를 보고 온라인이나 개별적으로 빨리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더 큰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그녀는 트레이너이자 관리자로서 K-12 환경에서 12 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1996년 University of Connecticut에서 영재 및 재능 개발, 교육 심리학 및 연구, 측정 및 평가 전문 분야의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2004년 퍼듀대 교육학과에 입학해 영재교육 프로그램 교수, 영재교육자료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했다. 우리 학생들은 교사, 카운슬러, 학술 행정가, 연구원 및 취재 제작자가됩니다. 이 학교는 학부생부터 설립된 교육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3,000 명이 넘는 대학생을 지원합니다.

USA 투데이는 소셜 미디어의 슬픔 표현에 대한 Servaty-Seib의 말을 인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때문에 슬픔의 공개 표현은 이제 금기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라고 퍼듀 교육학과의 상담 심리학 교수 인 Heather Servaty-Seib는 말합니다. 우리는 캐나다에서 요구되는 직업에 대한 기술을 배우고 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직업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의 비전과 사명은 각 공인중개사 학생이 기술 기반 교육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상담 및 인사 회사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의 인간 개선 박사 과정은 북미에서 4 위를 차지했습니다.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각 학생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편안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국가의 일부 요소에서 중등 대학은 대학으로도 알려져 있으며이 용어는 고등학교와 상호 교환 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이 나라의 모든 요소에서 많은 중등 학교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중등 학교인 Rangitoto College와 비슷한 이름의 대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Dublin Business School과 같은 많은 개인 대학이 존재하며 QQI 및 다른 대학의 경우 일부 상황에서 검증된 학부 및 대학원 과정을 제공합니다. 주 내의 3 급 기술 교육은 1970 년대부터 지역 기술 대학으로 설립된 기술 연구소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시설들은 품질 및 자격 아일랜드의 수준과 학위를 자신의 이름으로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위임했습니다. 1908 년에 설립된 아일랜드 국립 대학교는 1997 년까지 구성 대학과 인정 대학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는 혁신적인 코칭 마네킹을 주 전역에 제공하여 야심 찬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강의실에서 시작 후 교육할 수 있는 장소를 준비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연구 전통에 기반한 봉사 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학생들이 국제 교육 동향을 이끌기 위해 관련 정보를 찾고 활용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중요한 고려 사항을 개발하도록 훈련시킵니다.

그것은 안전한 곳으로 돌아가고 스트레스 범위는 당신이 더 큰 대학에 갔을 때보다 감소합니다. NEC는 전체 론적 학위, 자습서, 비 세속적, 정서적, 신체적 학습의 장소입니다. 당신이 영적 필요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들 중 한 사람이 당신을 영의 방으로 인도 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통해 당신을 닦아 내고, 당신을 더럽 히고, 당신이 선호하는 것이 무엇이든 허용 할 것입니다.

북경 대학의 Yuanpei College와 같은 교양 과목 모델을 따르지 않는 대학의 교양 과목. 공동체 의식과 우정이 크고, 선생님들은 정말 힘이 된다. 그것은 모든 측면에서 지원을 의미합니다. 문화적 지원, 교육 지원, 정서적 지원이 있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바로 여기서 정말 엄청난 집단의식을 발견했고 나는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Princeton Review는 Adelphi University를 학업 선택과 보살핌을 기반으로한 많은 최고의 북동부 대학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