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 권리를 수행하는 무료 전자 책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결국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suremans.net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깨닫는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자주 발생하는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그러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즉, 전체 수익이 제휴 마케팅에서 돌아 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귀하의 목표 시장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볼 준비가되어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을 좋아하는 경우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추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사이트 방문자 및 / 또는 판매 방법을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을 다른 기업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계약입니다. 이는 넷 콘텐츠, 소셜 미디어 또는 제품 통합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원격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처음에 1994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경영진은 아티스트 CD를 웹 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 https://www.suremans.net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Geffen은 CDNow에게 CDNow가 주문 성과를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연결되어 CDNow 홈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직접 연결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귀하의 수입은 귀하가 홍보하는 선물의 종류, 사이트 방문자 수 및 전자 메일 광고 및 웹 최적화와 같은 기타 온라인 마케팅 능력에 대한 귀하의 파악과 즉시 관련됩니다.

일류 계열사는 1년에 1만 달러에서 40만 달러까지 어디든 벌 수 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좋습니다. 그러나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에 맞고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 비교를 만들고 가이드를 제시하여 시청자를 교육합니다.

그래야만 눈에 띄는 성공을 거둘 수 있고 광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한이 없으므로 정기적으로 요청되는 질문 중 일부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잠재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촉진하며 계열사가 눈에 띄기를 원하는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떤 개인(a.k.a, 제휴사)이 다른 사람들이 만든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 수수료를 받는다.

그러나 2016년에 그는 다시 한번 제휴 마케팅에 뛰어들기로 결심했다. Missy Ward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거주 어머니 및 박애주 의자입니다. 그녀는 2003년 Shawn Collins와 400 달러의 투자로 Affiliate Summit Corporation을 공동 설립할 때까지 다양한 회사에서 12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Sells는 개인 생활에서 숙련된 삶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소에서 개인 웹 로그를 운영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열심히 묶여있는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으며 좋은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권한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예를 들어, 전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의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추세 블로그 나 YouTube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생각하게됩니다.

동영상 설명에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포함시켜야 하며, 이상적으로는 설명의 첫 번째 부분에 포함되어야 하므로, 개인이 동영상을 보기 위해 더 보기 또는 더 읽기를 클릭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어느 경우 든, 온라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원한다면 올바른 방법으로하기를 열망해야합니다. 매력적인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자를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통제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이나 구매자의 전문성을 관리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