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역의 일부 이전 식민지에서는 식민지 에너지가 디저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예를 들어 앙골라 코카다 아마 렐라는 포르투갈의 구운 디저트와 비슷합니다. 크러스트는 생과자 또는 부스러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이 충전재는 과일에서 푸딩까지 다양합니다. 구두 수선공 충전재는 일반적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마라탕쇼케이스 로 과일 기반입니다. Clafoutis는 베이킹 전에 과일 기반 충전재 위에 부어 진 배터로 만들어집니다. 재료의 조합에 의해 케이크와 페이스트리 마라탕쇼케이스 사이에 배치된 반죽.

이미 제빵류, 단맛, 청량음료, 빵류, 디저트류 등 표준형 피의자를 예방했다. 또는 디저트가 제공 될 때까지 영향을받은 사람들이 아프기 시작하여 먹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 ⁇ 그녀는 초콜릿과 크림을 번갈아 층층이 얹은 멋진 디저트를 만들었다. 디저트는 완전히 다른 수준의 다양성을 가진 레스토랑 메뉴의 일반적인 필수품입니다.

따뜻한 향신료와 당밀의 균형 잡힌 혼합은 적절한 양의 계절적 맛을 제공한다.

버터와 쇼트닝의 조합은 쉽게 롤아웃하고 베이킹하는 동안 모양을 유지하는 반죽을 만듭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레몬 바를 높이기 위해 견고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성취했습니다!우리는 부드럽고 버터 바른 껍질과 반짝이는 원래의 속을 저장하고, 많은 양의 향상을 만들었다.

당신은 맥도날드를 떠나 맥도날드가 주최하지 않는 웹사이트로 가는 것이다. 제3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접근성 보장 범위 및 조건을 평가하십시오. McDonald s는 타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자료에 대해 답변 할 수 없습니다. 과일, 타르트, 사탕, 그리고 향기로운 이 우메 쉐이빙 아이스는 …의 맛을 가지고 있다.

일본은 분홍색 콩을 주된 맛으로 하는 단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열 파네톤 빵 푸딩은 조립하고 천상의 맛을 내기에 매우 간단하다!

한 가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온화한 반면, 게다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유하고 퇴폐적인 것이 될 수 있을까? 이 코코넛 케이크는 윗부분이 장엄하고 웅장하다. 톡 쏘는 프로스팅, 달콤한 갈기갈기 찢어진 코코넛, 부드러운 케이크. 그것은 실제로 다른 모든 코코넛 디저트들을 수치스럽게 만들 것이다. Theobroma 카카오 콩은 초콜릿 종류에 설탕과 대체되거나 일반적으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이 촌스럽고 은은한 사탕 한국 떡은 볶은 콩 가루에서 깊은 구운 맛을냅니다. 사과 파이를 만들기 위한 우리의 주요 과수원과 식료품점의 선택들로 인해 당신의 자신을 곤죽이 되지 않도록 하라. 클래식한 캐러멜 사과는 케이크로 다시 그려지는데, 안에 반짝이는 높고 부드러운 커스터드가 가득 들어 있다.

디저트부터 바, 파이, 심지어 디저트 딥까지, 당신은 이 요리법을 매우 빨리 익힐 수 있을 것이다. 패스트리는 때때로 맛이 나거나 과일, 초콜릿, 견과류, 향신료로 가득 차 있다.

패스트리는 때때로 아침 식사로 차 또는 커피와 함께 먹습니다. 많은 요리에는 튀긴 전분 기반의 반죽 또는 반죽으로 만든 디저트가 포함됩니다. 많은 국가에서 도넛은 튀긴 밀가루 기반의 배터입니다. 튀김은 튀긴 두꺼운 반죽의 과일 품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