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은 이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비평을 제출하고, 고객 서비스를 평가하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을 하거나 우려를 표명할 수 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 이상이 웹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사이트

그러나 인식과 지위의 위치는 모델과 비즈니스가 실제로 무엇인지 정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모든 터치 포인트는 공유 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정의할 때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모델은 잠재 고객 및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약속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딩과 PR은 분명히 필수적이지만 많은 지침이 수정되었으며 사회의 기본적인 공공 차원은 이러한 진화를 강화 시켰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마케팅 및 기업에서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은 실제로 끝이 없으며 많은 비즈니스 및 광고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광고 이니셔티브를 유발하기 위한 독립적인 접근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지만, 다른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내장된 방법으로 사용될 때 가장 잘 번창한다.

다른 말로하면,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오피사이트 브랜드에 대해 배웁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크리에이티브 / 마케팅 직원으로 시작하여 일단 개념을 완료하면 승인을 받기 위해 배송합니다. 첫 번째는 모든 섹터가 계획을 승인한 장소, 편집기, 모델, 승인된 그룹 순입니다. 분야는 기업의 차원과 철학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모든 섹터에 로그오프하거나 승인하지 않는 24시간이 주어지는 장소다.

일부 기업은 단순히 일부 하위 근로자에게 기업의 소셜 계정에 대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 단지 그들이 젊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합니다. 고객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는 각각 회사를 더욱 권위있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모든 방법은 의사 소통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들이 당신의 조직이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을 볼 때, 특히 고객들에게 회신하고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을 볼 때, 그것은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고객과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은 중소기업이 구매자 만족에 관심이 있음을 보여 주며,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밖으로 나와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족스러운 전망은 그들이 보통 그들의 의견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넘기는 훌륭한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말을 퍼뜨리고 싶어한다.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서 귀하의 회사를 지적하게하면 중소기업을 홍보하고 새로운 방문자에게 귀하의 가치와 브랜드 권한을 제시하게됩니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여러 가지로 결정됩니다. 유료 광고 옵션은 조직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구 통계 학적 정보, 재 타겟팅 및 행동과 함께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 시청자에게 광고를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브랜드가 자신에게 진실하지 않거나 적어도 현재의 브랜딩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에 대해 토론할 수도 있다.

따라서 모델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청중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찾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새로운 콘텐츠 유형이나 출판 기회를 실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최적화하십시오.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확인하여 브랜드의 바이오가 일관되고 URL이 최신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Instagram에 상점을 개설하거나 고객이 Facebook에서 약속을 예약 할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쇼핑객들은 소셜 미디어를 매우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구매 선택을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의존한다.

그들은 연결된 소비자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모든 새로운 기술로 자란 소위 디지털 원주민이며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합니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궁극적으로 한 가지 더 포괄적 인 것으로 바뀌면서이 세대는 자라서 미래의 선택 제작자가 될 수있는 젊은 성인과 성인이됩니다. 당신이 몇 가지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시작하기 위해 Zapier 그룹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더 잘 처리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Hootsuite Podium을 통해 더 나은 소셜 미디어 관리 전문 지식을 개발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기초를 배우기 위해 무료 온라인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 정보를 전략에 어떻게 적용할지 이해하라. 불행히도, 헤드 라인이 끔찍할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다루는 에티켓 전자 책은 없습니다. 그러나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많은 생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