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기 전에 홍보하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소매 중심의 보고 도구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얻을 수 있는 상점과 다른 인프라와 제품의 공간 조합.보스턴은 좋은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검색 한 것을 기반으로 다른 관련 상품을 제안하고 또한 필터는 당신이 검색하는 제품의 다양성을 작게 작동합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또한 소비자가 종종 의류를 구매하고 교수진이 자신의 젊은이들을 위해 제공하는 휴일 구매 뒤에 두 번째로 오는 소매 업체를위한 학교 간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나중에 제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취득하는 것보다 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나홀 저 귀하가 취득할 수 있어야 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우리의 웹사이트는 때때로 다른 웹사이트와의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준수하는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는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있으며 해당 정책에 대한 의무 또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에 개인 데이터를 제출하기 전에 이러한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당사에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특정 공급자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당사에 제출하는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

5.7 본 이용 약관의 연장 과정에서 e-shops.com이 e-shops 사이트에서 사용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거래하기로 선택할 수있는 제 3 축하 공급 업체 또는 유통 업체의 최종 결과로 자금을 송금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는 제 3자와 합의한 조건에 따라 모든 지불금을 전송할 책임이 있습니다.공급업체 또는 유통업체를 만나십시오. 5.3 귀하는 본 사이트를 귀하의 개인적인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 가치있는 비교를 하기 위한 일반적인 정보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웹사이트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이 개인 데이터는 우리를 위해 일하거나 우리의 공급 업체 중 한 곳으로 간주되는 EEA 외부에서 일하는 직원이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잠재 고객 또는 다른 사람들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의 존경할만한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여기에는 사기 보호 및 신용 점수 위협 할인의 필요성에 대한 다양한 기업 및 조직과의 정보 교환이 포함되며, 관련 사설 법률 지침을 준수한다고 만족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팀을 언급하는 지식을 사용하고 공유하여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전반적으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로 합법적이거나 다른 유사한 중요한 효과를 만들어내는 자동화된 결정에만 근거하여 전화의 주제가 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 그러나, 선택이 계약에 필요하거나, 법에 의해 승인되거나, 당신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유행에 열광적인 변화의 최종 결과로 공급 품목은 계속 변화의 상태에 있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가 당사의 웹 사이트로 전송되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얻으면, 우리는 적절한 안전 조치를 사용하여 무단 입국 또는 공개를 중단하려고 노력합니다. 귀하에게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의 ID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당신의 요청을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추가 자발적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3자가 귀하로부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기업은 당사로부터 개별적으로 고유한 데이터 컨트롤러로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들은 주로 우리가 보유하고있는 정보, 또 오나홀 는 귀하의 이전 서비스 사용 또는 귀하가 미리 클릭 한 배너 또는 광고에 근거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가장 관심을 가질 것으로 생각되는 광고를 제공하고 귀하에게 호기심이 없을 수도있는 광고를 보거나 귀하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없는 상품을 보지 못하도록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방문자가 웹 사이트 및 서비스를 탐색 할 수 있지만, 이것이 무엇인지 분명히하지 않는 한 16 세 미만의 개인 데이터를 의도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정 목적을 위해 얻은 정보를 소매하며 통신이나 광고를 더 이상 처리하거나 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현재 위치를 찾기 위해 GPS 노하우 또는 기타 관련 위치 확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olworths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화면 판독기 또는 키보드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아래의 “Accessibility On”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현재 12월 24일까지 구매한 모든 품목은 2023년 1월 31일까지 반품할 수 있다.

또는 ID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