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 사이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진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었다. 이 이론들은 경제, 정치, 전투 분야에서 일부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일반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게이머들이 가이드라인에 의해 요약된 인공적인 전투를 통해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으로, 정량화된 최종 결과를 도출한다.

/r/Games의 목표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심을 끄는 게임 콘텐츠와 토론의 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투고는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목적이 아니라 대화를 알리거나 시작하기 위한 목적이어야 한다.

밈, 만화, 유머러스한 스크린샷, 예술과 공예 등등이 없어질 것이다.기술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을 포함하며, 종종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확률형 게임에는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 외에 도박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이 포함된다. 그러나 대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yannca-01.com/ 분의 비디오 게임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 중 두 개 또는 세 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에서 보드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목표는 성공적인 모션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작업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플레이어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참가자가 가능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킥으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조립의 목표가 종종 능력과 운의 특정한 졸업장을 요구하는 반면, 스포츠의 원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에 대한 정보와 그것들을 준수하기 위한 몇 가지 신중한 시도를 필요로 한다; 그것은 종종 운이나 까다로운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왜냐하면 그 쇼핑몰은 나의 은행으로 송장을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나의 소비를 제한한다.

쇼핑몰이 나의 금융기관에 인보이스를 발송하지 않아 나의 소비가 제한되고 악성소비제한이 문제라고 한다.

미래의 OS에 적합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전이 있습니다. 우리의 열린 직책을 확인하거나, 게임을 제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의 스포츠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1인칭 슈팅 게임들은 PS Plus 카탈로그에 많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것들이 가장 쉽다. 이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을 경우 접근성 웹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최고의 축구 레크리에이션 툰 컵에서 과도한 평가를 물리치십시오. 또는 Ultimate 탁구 토너먼트에서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카툰 네트워크 스포츠 활동 게임을 즐기십시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액션이라면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계인 히트블래스트, 포 암, XLR8의 회사에서 우리의 우수한 벤 10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Role-Playing Video Games)은 참가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게임의 일종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진정한 기능(또는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기능 중 최소)은 소수의 개인과 함께 플레이하며, 일반적으로 얼굴을 맞대고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추적한다.

이 장르는 또한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 https://yannca-01.com/ 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게임 전시물을 포함하고 있다.

잔디밭 비디오 게임은 잔디밭에서 할 수 있는 바깥의 비디오 게임으로, 보통 스포츠 활동 지역보다 작은 잔디밭을 깎는 역사적으로 스포츠 활동 경기장에서 역사적으로 행해진 많은 비디오 게임의 변형은 앞뜰이나 뒷뜰에서 사용하기 위한 정원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된다. 일반적인 정원용 비디오 게임으로는 말굽, 숄, 크로케, 보체, 정원용 그릇 등이 있다.

양자 스포츠 원리에서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기법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여자 결정의 얽힘은 플레이어가 배신으로 식별되는 것의 이익을 취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보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서 있는 것, 자원,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도구로 사용한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 맵일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이적을 한 후, 다음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립에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 이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핸드북의 손재주 또는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기술 구성요소가 포함된 모든 스포츠로 구성되지만,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