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킨스는 “모레노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꽁머니 3만 마이너리그로 복귀시키는 것은 그의 발전을 고려할 때 우리의 최선의 결과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매리너스는 .700(최소 350타수) 이북의 OPS와 함께 4명의 선수만 끝냈다. 단체로서 매리너스는 3번째로 낮은 타구 평균 (.230), 중간 출루 점유율 (.315)과 중간 장타율 (.390)과 함께 끝냈다. 어제의 패배를 계기로 시애틀의 프런트는 2023시즌과 자유회사를 향해 고개를 홱 돌린다.대부분의 조는 흰색이나 회색 대신 조끼에 기본 또는 보조 팀 컬러로 구성된 대체 유니폼까지 갖추고 있다.

1994년 8월 12일부터 1995년 4월 25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은 90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의 취소와 1994년 포스트시즌 전체의 몰수를 야기시켰다. 1966년 브레이브스가 애틀랜타 꽁머니 3만 로 이적할 때 메인 리그는 딥 사우스로 이동하였다.연기된 게임이나 중단된 게임의 계속은 광고의 일회성 또는 5개의 게임 시퀀스로 이어질 수 있다.

한 시퀀스의 모든 비디오 게임은 보통 같은 팀에 의해 호스팅되며, 수량의 시퀀스가 집단적으로 그룹화되기도 한다.

즉, 스태프는 보통 홈스탠드라고 불리는 여러 시리즈를 연속으로 주최하고, 여러 개의 고속도로 시리즈를 연달아 진행함으로써 이를 따른다. 대부분의 경기는 밤에 진행되지만, 일반적으로 오프닝 데이, 휴일, 컬렉션의 마지막 스포츠에 대한 낮 비디오 게임을 하여 팀들이 다음 상대에게 여행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허용한다.

일요일 비디오 게임은 보통 오후까지 진행되며, 팀은 월요일 밤 스포츠 전에 다음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다.

야구 유니폼(야구 유니폼)은 야구 선수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의 일종이다.몬트리올 엑스포스는 2005년 워싱턴 내셔널스가 된 이후 30년 만에 처음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이 이동은 단 한 명의 스태프와 함께 캐나다를 떠났지만 33년 만에 야구를 워싱턴으로 다시 돌려놓았다. 이러한 프랜차이즈 전환은 많은 초기 변화들과 마찬가지로 야구가 이전에 버려졌던 대도시로 돌아가는 것을 우려했다. 1901년 이래 MLB 프랜차이즈가 허용된 대도시 중 몬트리올은 2004년 이래 현재 직원을 유치하지 않고 있다.

1981년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있었던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파업으로 인해 713개의 비디오 게임이 취소되고 스플릿 시즌 형식이 되었다.필라델피아 필리스에 대항하여 내셔널 리그 디비전 시리즈에 돌입한 브레이브스는 과거 12개월 동안 모든 것을 얻은 플레이오프를 강화한 그룹의 자랑과 함께 경기를 하고 있다.

필리스는 2008년 이후 첫 월드 시리즈 타이틀에 목적을 두고 있다.

필리스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포스트시즌을 시작하는 데 5승 1패이며 2009년 이후 포스트시즌 확장에서 6개 중 5개를 받은 첫 번째 시간이다. Senga는 지금까지 그의 직업 전체를 위해 Hawks에서 지냈고, 2012년에 그의 첫 번째 모습을 보였다.지명타자 규정은 1989년 처음으로 올스타전에서 사용되었다. 다음 비디오 게임들은 아메리칸 리그 야구장에서 경기를 할 때 DH를 사용했다. 팀들은 라운드 피칭, 특히 그들의 불펜과 베이스 패스에 스피드를 형성하기 시작하였다. 인공적인 표면은 공이 더 빨리 가고 더 높게 튀는 것을 의미했고, 그래서 구석과 중앙 내야수 사이의 틈새에서 플로어볼을 치기 쉬워졌다. 선발 투수들은 이제 완전한 비디오 게임을 던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1965년 윌리 메이스가 52개의 홈런을 친 후, 90년대까지 단 한 명의 선수만이 그 기록에 도달하였다.훨씬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현재 몇 년 동안 파드리스 팀을 지배하고 공통 시즌을 통해 야구 최고의 그룹이었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를 향해 그들을 선택했다. 로스앤젤레스 – 수요일 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LA 다저스 간의 내셔널 리그 플레이오프 스포츠 코스에서 자유투에 거위가 걸려 잠시 지연되었다. 샌디에이고 – 샌디에이고의 야구 팬들은 이렇게 파티를 열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왔고 파드리스는 마지막으로 기꺼이 응했다. 그것을 훨씬 더 달콤하게 만든 것은 그들이 올해 메이저 리그에서 최고의 그룹 중 하나이자 두 시즌 동안 파드리스와 자주 맞붙었던 강력한 LA 다저스를 무너뜨렸다는 것이다. 클리블랜드—뉴욕 양키스는 일요일 밤 아메리칸 리그 디비전 시리즈 4차전 선발 라인업을 조정하여 유격수 이사야 키너-팔레파를 벤치로 앉히고 애런 힉스를 왼쪽 지역에서 선발로 선발 출전시켰다.이 두 경기는 그 나라에서 열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정규 시즌 경기를 대표하였다. 비디오 게임은 다이아몬드백스를 위한 하우스 게임으로 계산되어 체이스 필드에서 79개의 하우스 게임을 수행하였다. 1902년 이후, NL, AL, NA 시그니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