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팁!과도한 태양 노출은 주름과 얼룩진 피부뿐만 아니라 암과 다른 심각한 피부 질환을 유발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면 이러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피부 손상은 특히 여성에게 매우 민감한 문제로서 복잡한 피부 문제로부터 당신을 구할 수 있다.

화장품 회사들은 다양한 성분을 가진 다양한 피부 관리 및 피부 수리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겨울의 확률로부터 당신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많은 가정 치료법들이 있다.

봐, 냉기는 얇은 광물 오일층을 통과할 수 있지만, 피부에 모이는 차가운 습기는 빠져나갈 수 없어. 최악의 경우, 그 광물 오일층 밑에서 발생하는 작은 동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밤의제국 화상으로 끝날 수도 있어!

이산화티타늄: 이것은 자연발생 산화물이지만 순수한 형태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섞어야 하는 화학물질이 많다. 이산화티타늄 비누에 순수한 흰색을 주기 위해 비누 제조에 사용된다. 최근 국제암연구기구(IARC)에 의해 암에 대한 IARC 그룹 2B 발암물질로 분류되었다. 그렇다면 피부 관리에 좋은가? 전혀 그렇지 않다

피부 유형을 결정하기 위해 조직 검사를 시도하십시오. 처음 깨어났을 때, 피부에 기름이 얼마나 있는지에 따라 얼굴에 조직(깨끗한지 확인)을 누르십시오. 기름이 많거나 건조하거나 정상 또는 복합 피부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피부 유형에 해당하는 제품 선택

모든 피부 관리 루틴은 매일 밤 적절한 휴식을 취하면서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의 전반적인 피부 질은 수면 부족으로 인한 당신의 시스템에 대한 스트레스에 의해 악영향을 받는다. 잠을 잘 자는 것은 당신의 피부에 매우 효과적인 미용 치료 중 하나이다.

바셀린은 겨울 동안 염증이 있는 치유에 놀라워한다.

양말을 신기 전에 많은 양의 바셀린을 바르기만 하면 된다. 또한 혹독한 날씨에 발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두꺼운 밑창이 달린 신발을 사용한다.

한 달에 한 번 노화 방지 안면 피부 치료에 빠져 규칙적인 각질 제거가 불가능한 스터본 더스트와 막힌 모공을 고정시킬 수 있다.

이것은 충분히 말할 수 없다: 과도한 태양 노출은 신선하고 이슬이 맺히는 것보다 가죽 가구와 더 비슷한 주름과 피부를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태닝으로 인한 황금빛 빛 없이는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피부는 결국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입에 넣은 것은 실제로 피부의 건강에 나타난다. 많은 사람들은 초콜릿이 여드름을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초콜릿을 피한다.

하지만 그것이 멀리할 충분한 이유처럼 말이다, 그렇지 않은가? 적절한 영양이 실제로 피부의 외관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피부 관리에 관한 한 소비자들이 훨씬 더 세련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화장품 회사들은 피부 관리 크림으로 그것을 제공하는 척하고 있다.

사실, 그들은 대담하게 그들의 제품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가지고 있다고 선언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판매는 정말 잘 된다.

문제는, 우리 모두가 전에 최고의 여드름 제품으로부터 이러한 약속을 들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종종 그 제품들은 잘 작동하지 않는다. 혹은, 그들은 잠시 동안 작동하고 그리고 나서 이러한 거짓 약속들은 일반적으로 여드름 제품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뒤흔든다.

따라서 피부를 더 건강하게 하지 않고 실제로 해를 끼칠 수 있는 값싼 피부 관리 제품을 피하고 싶다. 법률에 따라, 적어도 미국에서는 라벨이 제품에 처음 다섯 가지 성분에서 더 많이 볼수록, 당신이 사용하고 싶지 않은 품질이 더 나쁜 성분일 가능성이 더 높은 성분을 농도 순서대로 나열하도록 되어 있다.

당신의 피부

여러분의 몸 밤의제국 전체가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대부분의 피부 치료 루틴은 얼굴만 사용하지만, 나머지 피부는 관리가 필요하다. 너무 좋은 위생은 피부 관리의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남자들은 매일 샤워하는 것이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몸을 청소하지 않고 하루나 이틀 동안 간다. 그러나, 당신의 피부는 질병과 박테리아의 확산을 피하기 위해 매일 청소할 필요가 있다.

햇빛이 가장 강렬한 여름철에만 자외선 차단제가 내장된 보습제를 매일 바르는 습관을 들이고, 피부 노출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사용하도록 하고, 한낮에 태양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반드시 덮도록 하라. 이것은 피부를 더 젊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피부암에 걸리지 않도록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태양 노출: 과도한 태양을 위해 피부를 보호하라.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가 더 나쁜 적이기 때문에 일찍 늙게 하고, 그래서 많은 젊은이들이 SPF 15 이상의 자외선 스크린을 사용하고 보호복, 선글라스, 모자를 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