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의 연구들은 비디오 게임과 절망, 폭력, 그리고 공격적인 행동의 증가 사이의 연관성을 보고했지만, 이 연구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들은 이것이 아이들이 성숙해짐에 따라 계속해서 추적하고 인지하는 데 필요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지적한다.
우리의 수많은 다양한 학습 비디오 게임으로, 당신의 아이는 수학, 공부, 쓰기, 디지털 사용능력 및 기타에 대한 필수적인 전문 지식을 구축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둘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매그넘바둑이 이다. 젊은 학습자에게 쓰기 기술을 구축하기 위한 문자 인식과 같은 접근 가능한 방법으로 중요한 개념을 소개합니다. 나이든 학생들은 분수로 방정식을 고치고 키보드를 마스터하는 것과 같은 더 우월한 도전으로부터 즐거움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아기가 그들의 성적 수준 밖에서도 탐험하도록 허락함으로써 우리의 광범위한 선택 사항들을 이용하세요.일부 정의에 따르면, 그렉 코스티칸의 것과 유사하게, 그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에는 단순히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관중들이 있을 수 있다.
공동체는 보통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팀과 제휴할 것이다; 그들은 종종 상대편과 대립하거나 전통적인 라이벌을 가지고 있다.
만약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그 스포츠는 매우 발전된 것으로 변한다; 그러한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들이 개발되어 왔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갈등 분야에서 일부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원칙은 개발되지 않았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게이머의 권리와 의무, 점수 매기는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각 참가자의 목표를 결정한다.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특유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카드를 즐기는 독특한 평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이벤트와 게임 아이템의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진지한 플레이어는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것을 좋아하고, 월마트는 당신의 게임 플레이를 스릴있게 유지해야 할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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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스포츠 활동들은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고 필드에서의 반을 헌신적으로 가져감으로써, 선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이웃의 개입으로 이어진다. 시 또는 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조직을 위해 이러한 자원을 따로 둘 수 있다.
게임은 경쟁 스포츠에서 보드 게임,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매우 많은 다양성을 가질 수 있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컴퓨터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위한 디지털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주사위 놀이와 매그넘바둑이 같은 표준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현실에 기반을 두거나 디자인에서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많은 양의 주사위를 그들의 중심 요소로 사용한다.
인기 있는 주사위 게임은 야흐치, 파클, 분코, 라이어스 주사위/페루도, 포커 주사위를 포함한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비록 라이어스 큐브와 포커 큐브는 처음에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스의 스포츠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예일 것이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수하게 즐기기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멋지게 행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