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 외에도 젠틀한 사진을 형성하는 다른 전략들이 있다.

예를 들어, 복사기 또는 복사기는 영구 사진을 변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필름카메라중고 시키지만, 사진 매체보다는 정전하의 전달을 사용한다.

사진(photogram)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진 용지에 투영된 물체의 그림자에 의해 생성되는 사진이다. 또한 디지털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 스캐너의 유리에 물체를 즉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사진 기술과 매체가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전략에서 사용된다.그것은 아마도 프로이거나 초보일 수 있고, 주요 목표는 스포츠 선수, 게임 설정, 소비된 노력, 투쟁이나 전투 또는 보상일 수 있지만, 강력한 서사가 있어야 한다.

• 야생동물은 스포츠 사진을 찍기 위한 많은 도전과 장비 요구 사항을 공유합니다. 각각의 상황에서 여러분은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는 빠르게 움직이는 주제를 포착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삼각대에 있는 짐벌 머리는 특히 비행 중인 새를 잡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 스포츠는 주니어 축구 경기의 사진을 찍는 것, NFL 스포츠의 측면에서 사진을 찍는 것,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을 찍을 수 있다.
필름카메라중고

스포츠 활동을 위한 렌즈는 100달러짜리 올인원 줌부터 내 차보다 비싼 슈퍼텔레포토까지 다양하다.과학은 핀홀 디지털 캠의 디자인에서 파생된 이미지 기술을 사용한다.

X선 기계는 고급 필터와 레이저 방사선이 있는 핀홀 카메라와 디자인이 비슷하다.사진 촬영은 과학과 공학, 범죄 현장이나 사고 현장에서의 사건 및 정보를 기록하는 데 있어 보편화되었다. 적외선 사진이나 자외선 영상과 유사한 다양한 파장을 분광학처럼 멋지게 사용함으로써 이 방법은 많이 확장되었다. 이러한 전략들은 빅토리아 시대에 처음 사용되었고 그 이후로 훨씬 더 개선되었다.OM 시스템 OM-5 미러리스 카메라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26 Oct OM 시스템 OM-5는 먼지, 스플래시 및 동결 방지 기능이 있는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소니 카메라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사용하면 고객이 맞춤형 기능을 통해 적합한 소니 카메라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네마 라인 카메라에 대한 도움말과 검사 및 드론 기능에 대한 향상된 기능을 포함한 최신 SD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JI는 8KRAW FILMS와 협력하여 정상에서 Mavic 3 드론을 발사하고 믿을 수 없는 공중 경관을 포착했습니다.디지털 흑백 이 웹 사이트는 Keith Cooper가 작성한 전문 사진 기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흑백 사진 기술, 이미지 조작 기술, 기기, 기사 및 카메라 평가를 다룬다. 흑백 사진 가이드이 사진 촬영 방법은 사진을 찍기도 전에 시작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올바른 흑백 파노라마(예: 흑백 사진용 카메라 설정 및 흑백 풍경용 필터)를 찾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알아봅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사진으로 시작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여러분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입니다. 나머지 그림 도구는 대부분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만들어집니다.가이드 모드에서 촬영할 때는 세 가지 항목을 모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있어야 선명하고 밝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RAW에서 캡처하는 것의 한 가지 단점은 정보가 추가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RAW 사진은 항상 제출 처리가 필요하므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돈을 투자해야 합니다.야생 동물 및 자연 심판은 우리의 순수, 육체 또는 물질 세계의 창의적인 이미지를 찾고 있습니다. 그 계급은 식물과 동물에서 동물과 야생 동물에 이르기까지 가장 넓은 의미로 이해되어야 한다.

풍경 거대한 규모의 에어리얼에서 친밀한 조망까지 전 세계의 모든 다양한 지역을 보여줍니다. 심사위원들은 궁극적인 이미지의 미적 고품질에 집중할 것이다. 건축 및 디자인 심사위원들은 독특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2차원으로 3차원 세계를 포착할 수 있는 힘을 찾고 있습니다. 주제는 구조 및 내부에서부터 건축 접근 방식으로 설계된 외부 및 콘크리트 경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할 수 있다.

영화에 대한 불리한 이미지는 역사적으로 확대기나 접촉 인쇄를 통해 인쇄물로 알려진 종이 바탕에 사진학적으로 긍정적인 그림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포토저널리즘(photo journalism)은 사진을 사용하여 정보 이야기를 전달하는 선택된 형태의 사진이다. 지금은 주로 스틸 사진만을 가리키는 것으로 이해되지만, 어떤 경우에는 방송 저널리즘에서 사용되는 비디오를 가리키기도 하다.그 또는 그녀는 홍보의 유리한 수준과 정확한 순간을 선택한다.

사진작가는 주제의 중요한 자질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해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