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채소, 전곡류, 단백질 식품, 그리고 무지방 또는 저지방 유제품은 건강한 선택이다. 해산물, 살코기, 가금류, 콩, 완두콩, 렌틸콩, 견과류, 계란과 유사한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식품을 포함하세요. 첨가된 설탕, 포화 지방, 나트륨을 더 많이 함유한 식사와 음료를 제한하세요.임신 후기의 횡격막 상승은 유용한 잔류 능력을 감소시키지만, 횡격막 이탈과 이 사실로 인해 중요한 용량은 변하지 않는다. 최고 호기 이동률과 1초 동안의 강제 호기량은 임신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심박출량은 60-80% 증가하며, 공급 후 약 1시간 이내에 진통 전 값으로 빠르게 감소합니다. 혈관 외 부위에서 액체가 이동하면 정맥 리턴 및 스트로크 양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임신 중 임신한 산모는 태아를 양육하 https://ko.wikipedia.org/wiki/성조숙증 고 수용하기 위해 중요한 해부학적, 생리학적 변화를 겪는다. 임신 중에 발생하는 기존의 생리학적 변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성조숙증 불규칙한 적응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당신의 아이는 지방을 저장해서 살이 꽤 쪘어요. 이제 약 12인치 길이로, 여러분의 아이는 약 1킬로그램이 나갑니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소년이라면, 그의 고환은 복부에서 음낭으로 이동하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소녀라면, 그녀의 자궁과 난소는 제자리에 있고, 난소 안에서 평생의 계란 공급이 형성되었다. 안전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그들은 첫 번째 임신기와 세 번째 임신기의 꼭대기에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의 첫 산전 방문 때,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각 수표와 임신 3개월에 관한 팜플렛을 한 아름 줄 것이다. 우리의 훈련된 성 건강 교육자나 채팅 봇들 사이에서, 우리는 당신이 그들에게 말할 때마다 당신의 성 건강에 대한 당신의 질문에 답할 수 있다.

임신 테스트는 사용하기 쉽고 간격을 놓치면 정말 정확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수단, 검색 위치 및 테스트가 낙관적인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임신, 특히 독신 여성을 임신하는 것 또한 문학에서 필요한 모티프이다.여러분이 낙관적으로 관찰하기에 충분한 시간보다 훨씬 더 일찍, 여러분의 유방은 부드러워지고, 부어오르고, 일반적으로 무겁거나 배가 부르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젖꼭지가 더 크고 극도로 민감해지며, 유륜이 어두워질 수도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초기에 가벼운 출혈과 발견을 전문으로 할 수 있다.

이 출혈은 대부분 임플란트의 결과이다.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먹고, 매일 많은 양의 액체를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BMs를 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치질이 있다면, 그것들을 수축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크림이나 연고를 당신의 건강 관리 공급자에게 말하세요. 많은 소녀들이 임신 기간 동안 머리카락의 질감과 진행에 있어 조절을 한다.

대부분의 소녀들은 임신 8주 내내 첫 번째 여행을 할 수 있다.

35세 이상 또는 지속적인 환경을 가진 여성과 마찬가지로 임신이 고위험으로 간주되는 여성은 더 일찍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노동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료 공급자의 이름을 말하고 출생지로 향해야 한다.

생동감 있는 진통인지 잘 모르겠으면 그래도 전화해서 확인해보는 게 좋다. 임신과 진통 시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는 것에 대한 분석이 더 필요하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의료 공급업체에서 검색하십시오.이 앱은 의료용 또는 숙련된 의사의 권장 사항을 전환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개인 맞춤형 의료 권장 사항이 아닌 공통 정보 기반에서만 제공되는 이 정보를 기반으로 선택하는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임신에 대해 문제가 있다면, 의사나 조산사와 상의하세요.그것은 때때로 진통보다 며칠에서 몇 주 일찍 어디에서나 발사될 것이고, 짙은 분홍색이나 피가 섞인 분비물처럼 보인다. 마치 요통과 다리 경련이 충분히 위험한 것처럼, 어떤 사람들은 두 번째 임신 기간 동안 치질에 걸린다. 이렇게 가렵고 부풀어 오른 정맥은 혈액순환과 압력이 높아져 직장에 불쑥 나타나며, 평소 변비에 수반되는 압박감과 함께 악화될 수 있다.

과다한 섬유질 음식 요법과 다량의 수분 섭취, 치질 연고, 좌욕 또는 마녀 헤이즐 패드로 치질 통증과 출혈을 완화하십시오.비록 NHS는 임신한 소녀들이 예방책으로 평균적인 위협 집단에만 위치했다고 조언하지만, 많은 임산부들은 여전히 정말로 약하다고 느낀다. 정기적인 산전 방문은 산전증을 조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 정기적 방문 동안,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혈압을 확인할 것이다. 수치가 높으면 추가 검사를 통해 상태를 진단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샘플증은 당신을 위험하게 하는 질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