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책들은 비침습적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창의적 표현은 그 자체의 웅장함을 위해 만들어지면 예술이고, 현금을 위해 만들어지면 여가가 된다. 이 서브레딧에서 볼 수 있는 고품질 대화 게시물의 예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항상 로딩이 막히고 오류 코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추측 레크리에이션은 한 플레이어가 의식하는 데이터의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로 누설하지 않고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샤라드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및 관련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스타일에는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레크리에이션 쇼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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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체스의 목표는 체크메이트이지만, 비록 플레이어들이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능성이 있을 때마다 플레이어가 상대편 플레이어를 체크메이트해야 하는 것은 체스의 규칙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선수가 페널티 킥에서 골을 넣어야 하는 것은 축구의 규칙이 아니다. 목표 조립은 종종 일정 수준의 기술과 운을 필요로 하지만, 스포츠의 규칙을 따르는 것은 단지 기초에 대한 자료와 그것들을 관찰하려는 신중한 시도만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종종 운이나 요구적인 능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초기부터 문화의 일부였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적 방법은 그 혹은 그녀의 엄밀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그들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다. 1958년 테니스 포 투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했고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의 오실로스코프를 고려했다. PC 또는 비디오 게임은 하나 이상의 입력 장치, 보통 버튼/조이스틱 혼합 장치, 키보드, 마우스 또는 트랙볼 또는 컨트롤러 또는 모션 섬세한 장치를 사용합니다. 패들 컨트롤러에 해당하는 더 난해한 장치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스포츠 경기장에서 역사적으로 행해진 많은 비디오 게임들의 변형은 앞마당이나 다시 마당에서 가정용 잔디 비디오 게임으로 판매된다. 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숄, 크로케, 보체, 잔디 그릇을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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