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 먼저 청중의 요구와 제품/서비스의 표준을 생각하고, 다음으로 수수료와 건설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 경우, Fiberr의 “하이브리드” 요금 구조를 사용하면 첫 번째 구매에 대해 10달러를 벌 수 있고 12개월 동안 추천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하는 모든 금액의 10%를 벌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과 카피라이팅에서 웹 사이트와 맞춤형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공급자를 제공합니다. 비디오에서 저는 기업을 시작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8가지 필수 교훈을 추가로 공유했습니다. 이 교훈은 Convert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Kit의 사례에서 직접 얻은 것으로 100만 달러 규모의 MRR 사업으로 전환한 것입니다. 독자 분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독자 분의 생각을 설명해 주신다면, 독자 분이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한 가지를 공유하는 즐거움으로 전환해 주셨으면 합니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 앞에 상품을 내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독자적으로 만들 수 있는 완벽한 특정 제품에 대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링크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영화와 함께 서사적인 게시물을 만들고, 9야드 전체를 만듭니다. 일부 기업은 당신을 위해 맞춤형 터치다운 웹 페이지를 만드는 데 개방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심지어 그들이 그것에 동의하기 전에 당신은 이미 성공적인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인플루언서는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통해 고객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입니다. 이러한 현대 마케터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추천에 따라 구매하도록 그들의 팔로워들을 설득하는 것이 매우 쉽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잘 준비되어 있다.

사실, 많은 팔로워들이 추천과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얻기 위해 인플루언서들과 관계를 맺는다. 클릭당 지불 프로그램에서, 그 제휴사는 쇼핑객들을 그들의 웹사이트나 소셜 채널에서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과정에서 제휴사는 고객이 콘텐츠 자료에서 셀러의 사이트로 도약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이렇게 하면 합계가 빠르고, 서비스도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추천인이 쉽게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월 기본 요금제에 가입하는 100명의 고객을 언급한다면, 매달 580달러를 예고할 것이다. 당신은 판매 후 40일 이내에 30%의 수수료를 받도록 그들의 상품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휴사 하이퍼링크의 경우 종종 지정된 기간의 쿠키가 있을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제품 또는 회사 이름을 사용하여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어떤 “정규직” 직장이든 현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초기 기간을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함으로써 고객이 다음 며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입 오피가이드 할 때 그 점에 대해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완전히 정직해야 하고, 그것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그것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의 조언은 그 도구가 나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추가로 여기에 도달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이롭게 하는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 이것에 반대편에 있었던 적이 있어. 좋은 방법은 아니야. 이름이나 제품의 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확실한 약속과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들을 가지고 이곳에 온 정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었습니다. 제가 제품을 옹호할 때, 저는 항상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매우 신뢰합니다.제휴사로서 특정 제안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체 서비스나 제품을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애플리케이션에는 제휴 상사가 있을 수 있으며, 그 유일한 일은 추가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휴 상사가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또는 엔터프라이즈와 관련된 넷 사이트가 있다면, 다양한 공급업체를 위한 정말 안정적인 제휴 프로그램이 시장에 많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는 어떤 제휴사가 판매되었는지 광고주에게 알려주는 링크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 또는 그가 받을 자격이 있는 수수료를 받는다.제휴 광고는 방문자들을 웹사이트로 몰아가게 하고 고객들이 클릭해서 전환하도록 하는 것이다. SEO는 이를 위한 주요 도구이며, 자연 사이트 방문자는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자연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은 제외). 그리고 시간은 돈입니다! 하지만, SEO는 자연스럽게 도달하기 어려운 곳에서 계열사들을 온라인상에서 공격적으로 운영하게 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PPC 전문가로, 가장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기본적으로 가장 낮은 달성 가능한 가치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열사들도 인터넷 포럼에서 문제점을 언급하며 대책 마련에 나섰다. 그들은 이 문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매상들이 애드웨어를 통해 홍보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것이라고 믿었다.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