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제품 이미지를 하이퍼링크 하는 것이다. 여러 해 동안 제휴사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왔지만, 질문을 너무 많이 받아 문제가 생긴 적은 없었습니다. 예를 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어, 저는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워를 구축합니다.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 자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비디오,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시청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온라인 기업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가장 좋은 방향으로 장애물을 던져줄 것이다. 사람들이 제휴 링크를 클릭하면 회사 웹 사이트의 사용자 지정 랜딩 웹 페이지로 이동하며, 해당 웹 페이지에는 모델의 일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텍스트 콘텐츠 링크에서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언급함으로써 방향을 잡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드세요. 귀사의 브랜드를 완성하기 위해 다음 4가지 주요 전략을 고려하여 ROI를 향상시키십시오 오피가이드 . 각각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제휴 마케팅 계획이 향상되고 그것이 가장 가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실제로 제휴 수수료는 현재 파트너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한다.

동시에, 제휴 웹 마케팅은 전자 상거래 총 매출의 약 16%를 책임지고 있으며, 6달러까지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2020년까지 8B. 현재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에는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엄격한 조항과 상황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넣는 것과 유사한 금지 방법이 추가로 있습니다.계열사 기업가들의 수입은 다양하며, 일부는 수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자릿수를 벌고 있다.

그것은 무엇이 마케팅되고 있는지, 마케터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그리고 광고 상품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방법에 달려 있다.

종종, 기업 상품을 광고하는 데 여분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더 많은 현금을 벌 것이다. 만약 허락된다면,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총 매출(제품에 대한 웹사이트 홍보에 따른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제휴사에 지불한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 공급자로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과 브랜드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편한 마케팅 플랫폼을 시작으로,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하고 몰입도가 높은 시청자를 총 매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홍보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다양한 요금 패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회사들은 추가적으로 그것을 가치 있는 마네킹, 지불 모델, 전환 종류 또는 다른 변형으로 명명한다.

그들은 제휴 제품과 하이퍼링크를 하는 배너 광고를 웹로그에 올리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전부라고 생각한다.

계열사 채널이 수십억 달러의 총 매출을 올린 것은 이 기법을 통해서다. 당신의 브랜드가 성장하고 청중을 구성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관찰을 받게 될 것입니다. 회사들이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과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두고 있는 믿음을 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들이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