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성 진동이 게임 내 선택에 반응하고 선택한 PS5 비디오 게임의 환경 요소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차량의 운전대를 잡고 Polyphony Digitals에서 호평을 받은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컬렉션에서 전 세계의 유명한 트랙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살펴보십시오. 캡콤의 전설적인 격투 시리즈의 후속 진화에서 놀고 투쟁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거리를 활보하십시오. 새롭게 디자인된 차량과 정비된 가이드라인으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레이스 데이를 재정의하고, 새로운 마이애미 국제 오토드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확인하고, F1® Life의 화려함과 화려함을 맛보십시오. EA SPORTS™ FIFA 23은 남녀 각 월드컵™ 토너먼트, 여성 클럽 그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둑이 및 좋아하는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통해 세계 경기를 경기장에 선보입니다. 타이밍, 기술 및 전문 지식을 통해 차량 기반 격투의 예술 작품을 마스터하여 전 세계의 활기찬 경기장에서 엄청난 양의 손상, 파괴 및 파괴를 유발합니다.샘 브리지스로서, 당신의 임무는 전설적인 레크리에이션 제작자 코지마 히데오의 장르를 거스르는 전문지식을 통해 멸종된 미국의 마지막 생존자들을 연결함으로써 인류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이다. 어리버리 펀치 프로덕션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확장 모델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쓰시마의 자유를 위한 파격적인 전쟁을 치르십시오. 라쳇과 클랭크와 함께 차원이 다른 여행을 해보세요. 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상대할 때 디멘션 홉을 하세요. 경쟁적인 레이서, 수집가, 튜너, 리빙 디자이너 또는 사진작가가든 상관없이 GT 캠페인, 아케이드 및 드라이빙 스쿨과 같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다양한 스포츠 모드와 함께 여러분의 라인업을 확인해 보십시오.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게임기, 휴대용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에 스포츠 논리를 내장한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것으로 간주되어 여러 종류의 미디어 또는 형식으로 배포된 여러 비디오 게임을 학습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매달 전 세계에서 5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포키에서 한다.

비디오 게임의 강박 루프는 중독적인 행동을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발사를 촉발한다고 믿어진다. 지난 몇 년 동안 만들어진 많은 북미 회사들이 문을 닫았다. 일본의 신흥 게임 산업은 이 폭락으로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단기적인 결과를 견딜 수 있는 충분한 수명을 가졌고, 닌텐도는 1985년 북미에서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산업 활성화를 도왔다. 이와 함께 닌텐도는 무면허 스포츠 개선을 방지하고 플랫폼에서 레크리에이션 배포를 통제하기 위한 여러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는데, 이는 콘솔 제작자들이 현재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 전략이다.로저스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다양한 것으로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드래곤 라이어와 같은 비디오 게임과 함께 80년대에 인터랙티브 영화의 도입은 풀 모션 비디오가 미디어에서 수행되었지만 제한된 소비자 상호 작용만 하는 비디오 게임을 특징으로 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턴 사이에 VCR 클립을 관찰해야 하는 클루 VCR 미스터리 게임과 같이 외부 미디어를 사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전통적인 보드 게임과 구별하는 수단이 필요했다. 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은 시각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상호작용이 필요한 것으로 생각된다.사업 초기에는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역할을 한 개인이 관리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었다. 플랫폼이 그들이 보여줄 자료의 종류에서 더 발전되고 강력해짐에 따라, 더 큰 그룹들은 예술, 프로그래밍, 영화 촬영,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만들어내기를 원해왔다. 비디오 게임은 국가 및 전 세계 콘텐츠 자료 등급 요구 사항을 따를 수 있다.

영화 콘텐츠 자료 점수처럼 비디오 게임 랭킹 타이핑은 전국 또는 지역 순위 위원회가 모든 연 바둑이 령부터 10대 이상, 성인 전용 비디오 게임까지 플레이어가 수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목표 연령대를 식별한다.

대부분의 내용 자료 검토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표현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성적 내용 자료에서 폭력의 정도를 전제로 하지만,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 및 알코올 사용 및 놀이와 유사한 다른 주제도 식별될 수 있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분리된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되기 위해 대량으로 출시되어 오락이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