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는 무단 사용 또는 기타 안전 위반에 대해 당사에 즉시 통보하는 데 동의합니다. 당사의 온라인 식료품점 서비스에 등록함으로써 귀하는 등록 시 또는 언제든지 귀하가 제공한 주요 요점이 올바르고 완전하다는 것에 동의하고 확인합니다.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 등록 시 방금 제공한 정보에 대한 변경 사항은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알려주셔야 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당신의 실제 이름, 핸들,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그리고 당신의 주문 과정에 우리가 요구할 수 있는 다른 세부 사항들을 주어야 한다.

2.17 포인트는 고객이 우리의 프로그램 동료들 중 한 명과 거래하는 장소에서 구매자에 의해 추가로 수집될 수 있다.

포인트는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들 중 한 명이 우리에게 당신이 거래한다고 말할 때 수여된다.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했다.사용자가 EEA 외부 위치를 참조하는 모든 개인 데이터 전환은 데이터 안전 규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구체적으로, 적절한 결정을 받지 못한 지역으로의 이러한 이전은 유럽 위원회의 모델 계약 조항을 사용하여 합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모델 계약 조항의 더 많은 데이터와 복제본은 유럽 위원회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확보한 후에는 적절한 안전 조치를 사용하여 무단 액세스 또는 공개를 중지합니다. 이러한 타사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당사와 별도로 자체적으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수행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제3자의 개인 정보 보호 범위가 주제가 됩니다. 당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유럽 경제 지역(“EEA”) 이외의 목적지로 전환하거나 소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개인 데이터는 당사 또는 공급업체 중 한 곳을 위해 EEA 외부에서 일하는 직원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이 소프트웨어는 주로 고객의 쇼핑 습관에 따라 상품을 추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전액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보상 카드의 안정성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다.

이전에, 구글은 제품의 변형이 고유한 구조화된 데이터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다.대부분의 소매업체가 사용하는 가격 책정 방법은 비용 플러스 가격이다. 또 다른 일반적인 접근법은 생산자들이 제안한 정가법이다. 이것은 단지 생산자가 지시하고 보통 제조자가 제품에 인쇄한 수량을 청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2019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품 가게에서 뎁 할랜드가 물건을 사고 있다.

작은 쇼핑몰들은 실내 콩코스와 같은 거대한 쇼핑몰의 동일한 특징을 구현할 가능성이 훨씬 낮지만, 모든 기후와 구매자의 선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폐쇄되는 것으로 밝혀지기 시작했다. 창문에서 여분의 물건들을 팔았습니다…봉급을 받는 여행자들의 임금과 가사 비용보다.소매업자들은 반짝이는 조명, 광고, 그리고 매력적으로 배열된 물건들을 사용하여, 고객들을 유혹하기 위해 매력적인 성인용품 가게 앞을 디자인했다.3.17 우리는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거나 도매 기능에 대한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 당신의 주문은 당신 자신이 구매자로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재고가 최종적인 반면에 정기적인 가격과 이용 가능성에 따라 달라진다. 3.13 본 사이트에 명시된 모든 청구 가격과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 요금은 모든 항목의 총 가치에 추가될 수 있으며 특정 개인 상품 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35 12개월의 일정한 간격 동안 포인트가 적립되거나 상환되지 않은 모든 Real Rewards 계정을 닫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