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시스템에서 국내적으로, LAN 파티와 유사한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장치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에서 등 꽤 많은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주로 경쟁적인 게임플레이를 기반으로 하지만, 많은 게임들은 비대칭적인 게임플레이뿐만 아니라 협동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권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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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년대 후반에 가정용 컴퓨터가 도입되면서 신인 및 취미용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이 존재했지만, 2000년대 중반이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이라는 설명에 대한 추가적인 패턴이 있다.

인디 게임들은 소규모 그룹들이 직접 작가 관리를 통해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비디오 게임들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들보다 범위가 작으며, 때때로 게임플레이와 아트 패션에 실험적이다. 인디 스포츠 개발은 새로운 셀룰러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발 도구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2021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산업 정의가 부족한 것은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에픽 게임 대 애플 사건의 과정에서 문제가 되었다. 로저스는 여전히 온라인 게임이 매우 다양하고 많은 것처럼 보인다고 결론지었다. 2000년대 들어 비디오 게임 음악의 인지도가 높아졌기 때문인데,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유닛을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많은 현대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까지 다양하다.훌륭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은 게임 제작 과정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고, 능숙한 구성 요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비용을 줄이고 더 실용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무브먼트 캡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무브먼트 캡처 수영복에 배우나 댄서를 넣고 특정한 악기 모션 캡처 단계에서 움직이는 것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델 제작,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레벨 구성과 함께 이 3D 자산 생성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수많은 스타트업을 보고 있다.

현실적인 시각과 몰입감 있는 경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실시간 3D 생성 장치. 나는 비디오 게임 사업이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놀이 시설을 활용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게임스 포레스트 클럽 홍보대사 롭 스몰입니다 포켓몬 스칼렛 & 포켓몬 바이올렛이 출발자인 스프리가티토, 푸에코코, 쿼슬리와 함께 오픈 월드 환경에서 새로운 포켓몬 모험을 시작합니다. AI를 사용하여 필름에서 “어리”를 생성하는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튜토리얼 논문이 있었지만 게임에서 비즈니스 제품은 아직 거의 없습니다. 이것들은 전문적인 컨셉 아티스트에게 넘겨져 집합적으로 조립하고 결과 위에 그림을 그려 하나의 일관성 있는 그림을 만듭니다. 이 그림은 안정적인 확산에 입력되어 다양한 변형을 만듭니다. 다가오는 이 생성적 인공지능 혁명의 기능을 절대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결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