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행해진 구기 종목에 대한 언급은 9세기의 헤스토리아 브리토눔(Historia Brittonum)에서 비롯되며, 이는 소년들이 무도회에 절반을 참가하는 것을 묘사한 것이다. 흔히 라술(La Soule) 또는 출레(Choule)로 알려진 북부 프랑스에서 행해진 구기 경기에 대한 언급은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The Chinese competitive recre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안전사이트 ation cuju (蹴鞠) resembles fashionable affiliation soccer , descriptions appear in a navy manual dated to the second and third centuries BC.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에 한나라와 진나라를 거쳐 존재했을 것이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케마리이며 아스카 시대에 개발되었다. 이것은 서기 600년경부터 교토의 일본 황실 전역에서 행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키 스포츠 밴디는 주로 축구 규칙에 기초한 지침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겨울 축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럭비 유니온의 법은 20세기에 바뀌었지만, 럭비 리그의 법보다 훨씬 덜 중요하다. 지식이 풍부한 리그의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지시했다. 몇 년 안에 NRFU의 규칙은 RFU에서 분리되기 시작했는데, 특히 라인아웃의 폐지가 두드러졌다.토론토 대학생들이 참여한 게임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학의 총장이 된 윌리엄 멀록이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발로우 컴벌랜드와 프레드릭 A. 매사추세츠주 밀턴의 설립자 중 한 명인 Bethune과 Christopher Gwyn은 럭비 풋볼에 기반한 규칙을 고안했다. 럭비 축구와 유사한 운영 경기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시작되었다. 1858년 7월, 영국의 럭비 학교에서 교육을 받은 오스트레일리아 태생의 크리켓 선수 톰 윌스는 빅토리아 & 스포팅 크로니클의 벨스 라이프에 편지를 써서 겨울 내내 크리켓 경기를 유지하기 위한 법적 지침을 가진 축구 클럽을 요청했다. 이는 역사가들에 의해 오스트레일리아의 규칙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2위로 간주된다. 윌스는 홍보와 사적인 접촉을 통해 멜버른에서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실험하는 축구 경기를 조율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고, 그 중 첫 번째 경기는 1858년 7월 31일에 열렸다.럭비 축구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의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축구의 형태는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영국에서는 1870년까지 49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스쿨 스포츠의 절반을 차지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 럭비 장비가 추가로 있었다. 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골프 장비가 모여 럭비 풋볼 유니온을 만들기 전까지 럭비에 대한 일반적인 알고리즘은 없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 축구 선수들은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 비슷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미국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은 목요일 독일과의 경기에서 2-1로 비기면서 믿을 수 없는 71경기 무패 행진이 마무리되었다. 안전사이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여자프로골프(LPGA)투어가 독일을 2-1로 꺾고 3연패를 달성했다. 스포츠에서 가장 강력한 연구 도구.어떤 선수든, 어떤 팀이든, 어떤 시즌이든, 어떤 스포츠든, 어떤 플레이든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