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찾는 것이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전에 떠나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러 가는 길에 다양한 지역사회를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선발한다면, 그들에게 똑같이 하라. 만약 당신이 매일 한 지역을 경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모되지 않는 여분의 시간을 찾는 것. 플러스,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꽂으면 회사에 제공되는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노트북과 전화기에서 사실상 모든 것을 실행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그녀의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집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하지만 재산에 대한 투자는 모두를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금융 투자 자동차가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 이후 실제로 내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는 거주자들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구조물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들의 몫을 통과했다.

경쟁자들보다 훨씬 더 잘하라. 단지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는 표지판을 설치하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 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재하고 경험이 많은 진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받으려면 조직을 갖춰야 한다.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인 사람들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개인이나 시설이 미래에 진입할 준비를 하고 있고, 그들이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여기서 사진은 직접 반응 마케팅이 마케팅 비용을 반으로 줄이도록 할 수 있다.

가장 유능하고 영감을 받은 고객만이 반응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당신의 잠재 고객을 분류하고 스크린하고 분류한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은 일을 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다른 투자와는 달리 낮은 유동성 주택 금융 투자의 사용이다. 를 포함하면, 집을 구입할 때 항상 집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어떤 서비스든 영업을 중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마케팅 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 한 말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우편 광고를 이용하여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조치를 취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함께 내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방법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을 날카롭게 했다. 그 후 저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이 마케팅 기술을 발견하고 더 많은 작업을 시작하면, 여러분의 회사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가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수많은 임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방법을 이익으로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수동적인 수익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방법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그것이 단순하다면 모든 사람들은 현실적인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누구나 노력 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실제로 무엇을 잃었던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사실 부동산 투자를 성공시키기 위해 지식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확실히 모든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다른 어떤 것과도 닮은 것이다. 일단 접근법이 잘 밝혀지면, 진정한 부동산 금융가는 그것으로 훌륭한 삶을 살 수 있지만, 처음에는 구덩이가 가득 찬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그는 공정한 비용에 놀라운 가치를 제공했고, 진정으로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소비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단축시키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차이를 만들었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당신은 금융가로서 계속 일을 해야 하고 투자 서비스 전략을 가지고 있으면 플러스를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계속 남아있을 것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