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또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이것은 자산이 빠듯할 때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과 관련이 있다.

또한 그것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The Wealth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매달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그렇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지위에 상식을 걸고 당신의 신용 잔액과 재정을 모두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는 방법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전당포 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완전히 고통이 없을 것이다. 반면에 다른 개인 재정 계획은 접히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도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신기하게 찾을 수 있지만) 그러나 몇 세기 동안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다시 되돌아오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생각일 수 있다.

만약 월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는 경향이 있다면, 일상생활에 불필요한 포인트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외식 예시와 관련된 즐거운 활동을 삭감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몇 달 후에 예산을 통해 기부할 것 전당포 이다. 하지만 만약 그렇게 해야 한다면, 당신은 매달 저녁 식사의 절반을 삭감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여전히 외식을 즐길 수 있다.

결제 카드는 도움이 되는 자산이거나 위험한 책임이 될 수 있다.

다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은행 계좌에 심각한 손상을 입히는 위치에 이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들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는 것 처럼, 당신의 소비 습관을 알고, 당신의 진술이 실패하면 매달 당신의 금융 정보 잔고를 전액 지불하면, 당신은 최악의 부채 유형, 통화 세계에서 많은 최고 이자 요금을 받게 될 것이다.

개인 재정은 당신이 당신의 삶 안에서 어떻게 돈을 사용하는지를 관통한다.

현금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재정의 중요한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개인 재정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 것이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중요한 경향이 있다.

즉, 우리는 구매자가 표준 옵션을 가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조직하고, 인터넷을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지금, 이것은 온라인에서 거래하는 회사들이 그것들로부터 오는 것을 결정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보일 때 덜 동쪽이다. 그래서 보통 사용이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부채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기 시작하라. 당신의 리스트에는 채권자 접촉 정보, 재정 문제 균형, 금리가 포함되어야 한다.

그것은 생활 자료의 어느 쪽인가 하는 결정이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예산을 만들고 접근 가능한 제품 달의 예산을 확인하는 데는 한 달에 두어 시간이 걸린다. 비록 당신이 모든 것을 해치는 것만큼 어렵지만, 그것은 확실히 조금 어렵다. 당신은 이 일을 끝내야 한다.

연필 쇼케이스가 있는 논문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을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장기적인 재정 발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현금을 벌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이것이 올 수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를 얻는 것을 의미하거나 실제로 당신이 교육하는 것을 즐기는 데 활용되는 것이 성공의 주요 열쇠 중 하나일 수 있다.

특히 높은 봉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4) 현금보다 더 좋은 가격을 받아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나에게 이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요, 여러분은 사람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쓰지 않고,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에 매우 놀라셔야 합니다.실제로는 금융에 관한 한, 여러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피하세요

어떻게 중요한 책을 고를 수 있고 여전히 특별히 열심히 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카드를 당신에게 제안할 뿐만 아니라 잘못된 책에 물건을 내려놓는 것은 자산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쁠 수 있다.

당신이 살아가고 있는 무대에 맞는 특정한 책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행동들이 있다.

1) 재정 지출에 대한 좋은 생각을 바꾸면, 일주일 동안 돈을 쓸 모든 것을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맥주를 빌리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말 그대로 모든 것이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확실히 잘 교육된 추측을 할 수 있지만, 사실은, 당신은 결코 확실히 알지 못할 것이고, 그것을 적어냄으로써 당신은 영원히 알게 될 것이다.

수입을 통째로 쓰지 마라. 당신이 급여를 살 때, 구매자들이 성취해야 할 일은 이상적으로 저축의 문제로 20%를 적립하는 것이다.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수입이 중단될 경우 당신의 자금의 의무를 수행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는 금융 저축에 달려 있다.

온라인 뱅킹을 사용한다면, 사용 가능한 은행이 되는 경보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