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II는 450명의 개선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되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엔트리 파워 볼 제조 가격을 회복하기 위해 완성된 프로젝트를 시장에 투입하기 위해 직원들이 더 큰 스트레스와 함께 성장함에 따라 마감일을 놓치거나 게임을 서두르거나 미완성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디지털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은 대부분 특정 유형의 입력 장치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 과정에 컴퓨팅 요소를 수용하는 하드웨어인 플랫폼을 필요로 하며 비디오 출력 쇼에 결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간주된다. 처음에 당신이 다이, 다이 어게인의 뒤를 이을 수 없다면 아르카네 라이온의 그룹은 1인칭 행동에 대한 혁명적인 태도를 취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다른 PC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부품을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게임을 상대적으로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대량으로 사용되어 레크리에이션 빌더들이 보다 상세한 비디오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되었고 달성 가능한 범위를 넓혔다. 노트북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잠재력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확장되었으며 콘솔, 노트북 및 아케이드 플랫폼 간 빈번한 하드웨어의 융합으로 이벤트 과정이 단순화되었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디지털 스포츠라고 알려진 새로운 패턴이 더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자들 외에도 여가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동향 및 문제에 대한 토론을 볼 수 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코로나19 범유행은 소셜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거움을 얻는 오락으로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에 내장된 스포츠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유닛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은 프로그램 가능한 것으로 생각되며, 여러 종류의 미디어 또는 포맷으로 배포된 여러 비디오 게임을 배우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다.

물리적 포맷은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정보 저장 장치와 플로피 디스크를 포함한 자기 스토리지, CD-ROM과 DVD를 포함한 광학 미디어 코덱, 플래시 메모리 재생 카드를 포함한다.

중국에서 공개된 외국 게임들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미국 내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등급은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집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것이 보호된 형태의 예술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로 이어졌습니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와 그래프 계산기에 해당하는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 엔트리 파워 볼 른 디지털 장치를 제외한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텔레비전 제조업체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게임들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전자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포함한다.

그리고 TV 레크리에이션 기간은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일인칭 슈팅 게임은 1993년 레크리에이션을 기반으로 처음에 둠 클론으로 불렸다.인기 시리즈를 기반으로 이 게임에서 누가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의 케이크를 만드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들에게 파티를 열어보세요. 당신이 이야기를 통제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장소에서 감정적인 1인칭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실제 눈 깜빡임과 함께. 핌불윈터의 얼어붙은 바람이 미드가르드까지 불어와 노르드족 야생에서 크라토스, 아트레우스, 미미르의 생존은 이전보다 더 어려워졌다. 그러나 크라토스는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깨달은 피비린내 나는 계급들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자료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할 수 있다.

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될 수도 있고, 초기 출시 이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