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는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지식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우리는 거대 출판사, 개별 블로거,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위한 맞춤형 링크 도구를 가지고 있다.

저희 이야기는 괜찮았지만, 홍보하는 제휴 상품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완전히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판매할 때,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최고의 기대를 설정해야 한다.

아마도 사람들이 하는 가장 큰 제휴 마케팅 실수는 그들의 청중들에게 정말 말이 되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닐 것이다.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설정합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nspro-web.com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밝혀진 댓글을 남기게 되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 속에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감소된 가치를 멋지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항상 잠재력이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물어보는 것은 결코 해롭지 않다.WP 엔진은 공유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을 연결합니다.판매망 WP Engine 플랜을 판매하면 가입당 200달러 또는 고객의 첫 번째 월간 비용의 100%(둘 중 더 큰 금액)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점 제휴 할인에 가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 상거래에 대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웹 기반 소매점을 조직하는 것을 돕고 싶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하지만 시청자에게 이러한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습니다. 또한 데모에 참여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여러 개 또는 두 개의 CTA를 포함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청자들이 도구에 관심을 갖고 노력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세심한 데모를 만들어야 합니다. 비록 나는 AWeb 제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로 전환한 이후로, 제휴사의 수익과 성공의 모범적인 새로운 단계로 손상을 입었습니다. D-O-I-N-G 방식의 작은 인쇄물에 들어가기 전에, 제가 어떻게 ConvertKit를 제휴사로 판매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서의 예는 상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변기를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시하는 NYT의 Wirecu https://snspro-web.com ter 섹션이다.자격을 갖춘 웹사이트나 셀룰러 앱을 보유한 블로거, 출판사, 콘텐츠 제작자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온라인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발견하고자 한다.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마케팅 유용한 자료로 항상 제공됩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방법화하는 방법과 그것에 무엇을 넣느냐에 관한 것이다. 우리가 보았듯이, 제휴 마케팅에는 어두운 면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이 시간을 내서 여러분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여러분이 서비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시청자를 개발할 것을 제안합니다.제조, 배송 또는 보관에 대한 오버헤드 비용은 없습니다. 당신은 독자들에게 훌륭한 가치를 주면서 많은 형태의 보너스를 꽤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다.

평가는 단일 제품에 집중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조사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완전히 다른 전략을 당신의 웹로그와 독자들에게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만약 당신이 제휴하고 있는 회사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과/또는 이메일을 당신에게 줄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이 사람들의 말을 따르고 그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또 다른 빠르고 쉬운 팁은 제품 이미지를 제휴사 링크와 하이퍼링크하는 것입니다. 제가 제휴 상품에 도움을 제공해 온 모든 해 동안, 저는 결코 너무 많은 질문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ConvertKit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워를 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