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가격제에서, 쇼핑객들은 여전히 흥정이나 흥정, 즉 가치에 관한 협상을 이용해야 한다.

경제학자들은 이것을 거래가 완전한 경제적 흑자를 어떻게 고객과 생산자 사이에 나눌 수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으로 본다. 판매 금지 위협의 결과로 둘 다 투명한 이점이 없으며, 이 경우 둘 다 초과분이 사라질 것이다. 파티 플랜(Party plan)은 인터넷을 통해 사회적 행사를 개최하여 상품을 마케팅하는 기법으로, 이들에게 상품이나 상품을 전시하고 시연한 후,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의 주문을 받는 것을 말한다.

2019년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 소매점에서 뎁 할랜드가 물건을 사고 있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 근처에서 몇몇 시장 독점 매장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50개의 아울렛 매장에서 쇼핑하세요.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 팩토리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콘돔 스토어는 수하물 포장, 보관 및 공급과 유사한 공급업체를 추가로 제공하며 선택된 지역 리조트를 오가는 무료 구매 셔틀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이번 휴가 기간 동안 중소기업들의 구매를 지원하여 미국의 중소기업들에게 10억 달러 이상의 총 매출을 창출했다. 18세기가 발전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상품과 제조품들이 도시 중산층 이상 계층들에게 꾸준히 제공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 노골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쇼핑을 개인 소유의 문화적 활동으로 받아들이게 되었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다.그것은 주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소매, 레저 및 수리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이상의 것이었다; 꽤나 그것들은 구매자들이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백화점은 공부방, 미술관, 라이브 쇼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실이나 식당이 있었고 소녀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다.오락실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적인 거리 생활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나 밀폐된 집의 약속을 제공했다; 소비자들이 사회화하고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장소. 1000개의 유리로 덮인 콘돔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지면서, 그것들은 더 웅장해졌고 특별하게 장식되었습니다. 19세기 중반까지, 이러한 오락실에서의 산책은 신흥 중산층에게 인기 있는 시간이 되었다. 중세의 쇼핑객들의 경험은 현대의 쇼핑객들의 경험과는 완전히 달랐다. 실내는 어둡고 쇼핑객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윈도우 쇼핑()은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려는 의도가 있든 없든 간에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기간이다. 윈도우 구매는 종종 오락에 관심이 있거나 쾌락주의적인 쇼핑객으로 알려진 선택된 섹션에 의해 실행된다. 레크리에이션 쇼핑은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 참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레크리에이션 쇼핑객은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쇼핑객이다. 다른 쇼핑객들은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그들의 계획 운동의 일환으로 윈도우 구매를 사용한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총 영업 사원과 직접적으로 교류하지 않기 때문에 가치를 교환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들은 가장 효과적인 가치를 찾거나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누구 또는 어디서 구매할지 결정하기 위해 가격 비교 제공자를 사용한다.

미국에서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쇼핑몰이 절정에 달했는데, 그 당시 많은 더 큰 쇼핑몰들이 지어졌고, 그들의 호화로운 백화점들로 반경 32km 이내에서 고객들을 끌어들였다.소규모 쇼핑몰은 종종 노천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때때로 식료품 소매점이나 슈퍼마켓과 연결된다. 더 큰 비즈니스 존은 많은 도시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중앙 비즈니스 구역으로 알려져 있지만, 미국 내에서는 도심으로, 영국에서는 과도한 거리로 알려져 있다.

당시의 많은 팸플릿은 공공의 이익을 위한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다. 요즘 많은 여성들이 점심시간에 쇼핑을 하고 있다.

전 세계 소스 및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실시간 및 과거 시장 정보와 통찰력으로 구성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