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개 관계는 증진되어야 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안정감을 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아지편식 낄 수 있도록 애완동물과 건강한 관계를 가져야 한다.

이 훈련은 많은 기술을 다루고 있으며, 이 훈련들 중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와 끈과 보상 훈련이 있다.

그러나 몇 가지 당신이 참여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하고 싶든 간에, 주요 목표는 달성되어야 한다.

훈련의 한 가지 주요 요인은 적절한 행동에 대한 즐거움으로 개에게 보상을 주는 것과 같은 일관성이다. 그래서 그들은 좋은 행동을 치료와 연관시킨다. 올바른 훈련은 건강과 건강의 열쇠에 기반을 두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훈련이 일관성이 없다면, 애완동물은 또한 훈련에서 일관성이 어떤 긍정적인 발견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인내심을 가져라 –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때려서 고객이 짖거나 벌을 주는 것이 젊은이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그들의 인내심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운동이 끝나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개념 당신은 훈련 과정 안에 들어갔을지도 모른다, 이봐, 이건 아주 간단해!난 이걸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 그것은 더 이상 두뇌가 될 수 없을 것이다!이제 여러분이 그것을 시도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이 인터넷에서 책을 읽거나 심지어 어떤 범주에 참석하는 동안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개 훈련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스스로 무장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알고 보니, 복잡한 것과 관련이 있다.

너무 멀리 일을 처리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여러 가지 문제를 심각하게 다루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사고로서 적절하게 직면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허드렛일이나 허드렛일을 즐기기 때문에 그것을 즐기지 말아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개 둘 다 그것을 값진 유대감 있는 상황으로 보고 모든 경험에서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라. 기억하라, 당신은 상사가 되지만, 당신의 개 훈련의 번영은 의존적이다. 당신과 개들이 함께 일하는 것을 보고

적대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안전에 도움이 되고 또한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자연적으로 말해서, 개들은 야생에서 사냥하고 죽이도록 되어 있었다. 단지 여러분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서 시작되지 않는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이 이 타고난 본능을 다루고 방향을 바꾸는 것이 여러분의 가장 좋은 기회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하루 동안 여러 번 훈련할 수 있고, 이것이 당신의 개를 즐겁게 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그를 그의 한계를 넘어서도록 그를 밀어붙이고 싶다. 그러므로 일반적으로 약 5분 정도의 주의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니 당신은 이것을 넘어서 훈련을 요구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에게 여러 번의 훈련 세션을 준비하는 것을 실제로 두려워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개인이 탑승하면, 그 시간은 매우 빨리 배울 것이다. 개는 명령어를 듣고 명령이 따를 때마다, 개는 클릭기와 함께 긍정적인 의견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는 말을 들을 때 클릭합니다!그가 앉을 때쯤에는 클릭을 하고, 말소리를 칭찬하는 것은 명령이 주저 없이 따라올 때까지 다른 서비스 중에 계속 연습하기 때문이다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를 통제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개를 스스로 훈련시키지 강아지편식 않을 수 있다면, 심지어 정기적인 훈련 프로그램도 많은 경우에 효과가 없을 수 있다.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개를 사용하고 실망감을 이해하는 것으로 입증된 사람을 고용한다.

또 다른 10%-20%는 공격 중 부상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누군가를 죽이는 것을 상상할 수 없었다. 하지만 내 개가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지를 고려하면, 반드시 크게 걸리지는 않을지도 몰라.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종종 식사가 그 대가로 사용됩니다. 이것은 많은 개와 정말 잘 어울리는 방법입니다. 주로 사랑이 소비되기 때문에, 음식이 진정으로 긍정적인 강화의 유일한 방법으로 계속 사용된다면, 다음 주 후반에는 많은 음식으로 인한 추가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식이 요법이 있는 개는 그 대가로 음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고, 피도가 파괴하지 않는한 경제적입니다. 그리고 주인도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한두 개는 그 방법을 해야 한다.

개 훈련에는 많은 접근법이 있다.

많은 주인들은 예쁜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하지만, 전문적인 것을 추구할 것이다. 두 방법 모두 그들만의 좋은 기능과 나쁜 기능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기사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여러분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다고 가정하고 있다.

개를 이용해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한 후,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 명령으로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개를 자리에 앉히기 위해 당신의 개를 만드는 데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가만히 앉기 위해 개를 얻는 것은 확실히 그들의 리드를 약간 잡아당기는 동안 그들을 부드럽게 밀어붙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는 그들을 앉는 정렬을 향해 움직인다. 이렇게 할 때, 그들이 앉는 포를 고려할 때, 명확한 표현 안에 앉으라고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