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상품들,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맞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관한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의 개인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할 수도 있다.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부분, 영화,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청중들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비즈니스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그 과정에서 장애물을 토해낼 것이다.저는 지금 블루호스트를 판매하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에게는 문제가 생겼을 때 사람들을 보낼 수 있는 구매자 지원 담당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계열사로서 제휴하는 각 회사에서 이런 종류의 상황이 발생할 수는 없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한다.

저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사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습니다. 더 높은 곳에서, 그 회사는 내 시청자들을 매우 보살피고 있었다. 시장에는 통화 계획을 목표로 하는 멋진 제조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그것은 내 영역이 아니다.플랫폼을 찾은 후에 여러분이 편안하거나 흥미를 느끼는 특정 클래스를 발견하세요. 대상 세그먼트는 전용 구매층을 유치하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패키지를 조사하고 과도한 수수료를 받거나 추가 방문자를 배출하든 원하는 대로 하나 이상을 선택하십시오.그것은 또한 시청자들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요구를 인지하고 아픈 요인들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회사와 거의 관계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설득하기 위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것입니다. 이 파이프들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당신과 당신의 모델을 소개받았을 때 경험하는 전문 지식이나 “흐름”을 상징한다.

이 유튜브 영상은 제가 제휴하고 있는 인터넷 강좌 제작 플랫폼인 티처블이 주최한 다른 온라인 강좌 제작자들과 저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저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과거에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온라인에서 구입한 거의 모든 것은 관련 프로그램이 있으면 검토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제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또는 심지어 온라인으로 예약된 제공업체(예: 승차 공유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관심 분야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런 다음 청중과 전문가로서의 여러분의 입장과 함께 여러분이 만들어낼 수 있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들에게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 이유를 알려줍니다.당장 큰 소득을 보지 못할 때 자책하지 마라. 충실한 시청자를 만들고,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에 오르고, 시청자들의 믿음을 높이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단계이다. 계열사들은 인터넷 포럼에서 문제점을 언급하고 그들 오피가이드 의 노력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이 문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드웨어를 통해 상인들이 광고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믿었다. 애드웨어에 대해 독립적이거나 지지하는 상인들이 계열사들에 의해 발각되어 그 상인들의 평판을 손상시키고 제휴사 웹 마케팅 노력을 더럽혔다.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 추적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제휴사는 제휴사 마케팅에 뛰어드는 소규모 기업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도록 함으로써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서 일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상점 관계자에게 추천 비용으로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신규 사업자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들의 방법을 시작하는 것을 돕는 주요 도구들을 포함하고 있다.

당신이 제휴 소매점에 즉시 고용되었든 네트워크를 통해 고용되었든, 당신은 급여를 받기 위해 신청하고, 인가를 받고, 특정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공동체를 통해 일을 할 때, 당신은 때때로 그 상인을 미리 알지 못할 것이고 보통은 그들과 관계를 맺지 않을 것이다. 이 서비스는 시청자의 요구에 적합하며 시청자와 구축한 신뢰를 남용하지 않습니다. 가맹점은 매 결제 기간(즉, 소득 분배)이 끝날 때 제휴 수수료를 지불한다.

구매 가능성이 있는 구매자가 제휴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면, 제휴사를 식별하는 쿠키가 웹사이트 방문자의 노트북에 올려진다. 쿠키는 며칠 또는 심지어 몇 주 후에 발생하더라도 작가가 추천 판매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그들은 일정 비율의 현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소비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지만 제품이 시청자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어떻게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이 남용될 수 있는지, 아니면 어떻게 당신의 노력이 탈선할 수 있는지에 집중해주세요. 저는 제휴 웹 마케팅이 모든 사람들이 종종 있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제 임무의 일부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