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암시하는 신체 변화를 관찰한 후에는 결국 여러분의 몸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가능한 상태를 생각하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임신을 제외하고 가정 임신 테스트 키트를 얻는 것은 여러분이 이 딜레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스트 키트는 임신 호르몬이 혈액 순환이 가장 높은 아침에 임신 호르몬의 존재를 감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이 테스트를 매우 일찍 하는 것은 실제로 임신했을 때 부정적인 임신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때로, 이식 출혈은 키트를 사용하여 양성 임신 테스트 결과를 얻은 후에도 월경 기간이 돌아왔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을 피할 방법은 없지만,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화장실에 가는 것은 잠을 조금 더 잘 수 있게 해준다.나는 아마도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적어도 밤에 한 번은 일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성인용품 나야 할 것이다.

두라는 출산 중에 당신을 돕기 위해 두라를 사용하는 것인데, 두라는 임신을 통해 어머니를 돕는 지원 전문가다. 그녀는 출산 계획을 세울 때 어머니를 도울 수도 있고, 자연 출산을 촉진하기 위해 그녀와 함께 일하거나, 단순히 감정적인 지원을 할 수도 있다.

임신 초기 증상의 변화와 경험은 예상할 수 있지만, 모든 임산부가 같은 수준의 초기 단계에서 같은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아니며, 여자친구 중 한 명이 느끼는 증상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이 경험한 증상 중 하나를 놓쳤다면, 그것은 당 성인용품 신이 예상하지 못한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철분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광물은 당신과 아기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이다. 철분 수치가 낮을 때, 임신 중에 피로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아기는 당신의 식단에서 충분한 철분을 섭취하지 않을 때 저출산 체중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일상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철분 보충제를 섭취하려고 노력하라.

임신 시 모든 알코올을 피해야 한다.

임신 중 술을 마시면 태반을 통해 태아에게 직접 전달되기 때문에 임신 중이나 임신을 시도할 때는 알코올 음주를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며 임신 중은 발달하는 아기에게 신체적 또는 정신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유산이나 조산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집에 고양이가 살고 있다면, 여러분이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배설물에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동안 가족 구성원을 초안하여 쓰레기 상자를 바꾸도록 하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임신 비용을 지불하게 하라. 아기가 태어난 후까지 다른 사람을 쓰레기통을 돌보게 하라. 만약 여러분이 결혼을 했다면,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여러분을 위해 쓰레기 상자를 청소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임신 중 아침의 병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고전적인 징조다. 한 여성은 지치기 전에 혐오하지 않았던 어떤 종류의 냄새나 맛에 메스꺼워진다. 또한 임신 초기뿐만 아니라 임신 내내 경험될 수 있다.

임신 중 과도한 질 방전은 항상 당신의 OB/GYN과 논의되어야 한다.

이것은 보통 많은 여성들이 임신 중에 경험하는 질 감염을 나타내지만, 만약 감염이 치료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자신과 아기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신 전 체크리스트는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에게 좋다. 왜냐하면 임신을 계획하지 않은 부부보다 건강한 임신을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임신을 계획할 때, 임신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건강한 임신과 아기를 가질 것이고, 임신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적고, 당신의 노동과 산후는 매우 산들바람이다.

당신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여전히 건강한 아기를 가진 엄마들에 대해 들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간호사는 당신이 체중을 늘렸다고 꾸짖을 수도 있고, 당신이 한계에 도달하기 전에 단지 몇 파운드밖에 더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사실은, 임신 중 체중 증가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싶어 한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다시 테스트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적어도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그것은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전형적인 시간이다. 부정적인 결과는 항상 당신이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너무 일찍 테스트를 했고 단지 몇일만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 테스트가 있기 때문에 일찍 테스트를 한다.

임신 호르몬을 발견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시장. 하지만, 이러한 테스트는 잘못된 음성을 제공할 수 있다.

2학년이 끝날 무렵부터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해야 한다.

침대나 소파를 마사지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개 두 개로 등을 받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