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제공하는 약은 당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의존할 것이라고 브릭커는 말했다. 일반적으로 처방은 처음에는 미미하다가 습관의 심각성에 따라 증가한다.

현재 주 정부의 금연 핫라인은 흡연자의 약 1%에 불과한데, CDC는 이 서비스를 광고할 자금이 부족한 탓이 크다. 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자담배액상 간이 지나면서 흡연은 결국 대부분의 폐암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 암은 예후 5년 이내에 생존 가격이 18% 미만이다.그만두는 것은 이러한 감정들에 대처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더 건강한 방법들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 모두는 흡연의 건강상의 위험성을 알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행동을 그만두는 것이 더 간단하지는 않다. 여러분이 가끔 십대 흡연자이든 평생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든, 담배를 끊는 것은 사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자담배, 또는 전자담배는 니코틴, 맛, 그리고 사용자에 의해 흡입되는 다른 화합물을 전달한다.

중단 프로그램에서 검색할 대상 중단 프로그램 범위. 예를 들어, 일부는 수행 수정에 의존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니코틴 대체 제품 또는 비니코틴 처방 의약품을 구현할 수 있다.

(항상 약물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성공적인 중단 프로그램은 몇 가지를 자주 공유합니다.여러분이 멈추려고 시도할 때마다 여러분은 그것을 조금 더 잘 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담배 연기는 7,000개 이상의 화합물을 수용하며 그 중 많은 것들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흡연은 신체의 거의 모든 기관에 해를 끼치고 모든 담배는 당신에게 해를 끼친다. Healthdirect Australia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깨닫도록 도울 수 있는 간호사나 의사에게 논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다음에 여러분이 포기할 때, 과거에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과 어떤 도전이 여러분을 다시 흡연으로 돌아가게 했는지에 대해 흥분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나서 이런 유혹이 다시 떠오를 때 이번에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을 세우세요.미국 식품의약국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고 심지어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두 배로 늘릴 수도 있다.

흡연은 심장 건강 기차를 더 힘들게 만드는 좋은 콜레스테롤을 낮춰 관상동맥 심장병에 걸릴 위험을 높인다. 흡연은 또한 혈압을 높이고 혈전을 증가시켜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담배를 끊은 지 하루 만에 심장마비 위험이 낮아지기 시작한다.
전자담배액상
지원은 이것을 삶의 일부로 떨어뜨리는 스트레스를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금단증상을 겪을 수 있는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그리고 그녀나 그는 여러분이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계획하는 것을 돕고 여러분을 상담 프로그램에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은 기댈 수 있는 어깨를 선물할 수 있고, 그들은 여러분이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을 때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보통 당신이 약간 투덜거리면 그들은 이해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오고 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줄어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아이를 가질 수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담배를 끊음으로써 그들이 더 건강해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담배를 피우는 아이들은 폐와 귀에 감염될 위험이 더 높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흡연 충동을 극복하도록 도와줍니다.만약 당신이 약속을 잡을 수 있다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선택하세요. MD Anderson의 예약 과정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당사의 데이터 웹 페이지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고, 당신이 영원히 끊는 것보다 몇 번 더 일찍 시도해야 할 수도 있다.

또 다른 변명이나 이익이 발생할 때마다 기록에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끊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영원히 약을 먹을 필요는 없을 것이다. 당신의 고용주나 건강플랜은 금연 프로그램의 대가를 지불하거나 약값을 지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