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피킹은 아름답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뱃럽 무자비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모션 RPG다. 창작자 미야자키 히데타카(데몬 소울, 블러드본, 세키로)와 작가 조지 R. R. 마틴이 엘든 반지의 능력을 과시하고 그 사이의 땅에서 엘든 로드로 밝혀진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데드 스페이스 시퀀스의 창조자인 글렌 스코필드의 생각으로부터 생존 공포에 대한 차세대 테이크이다.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지어졌고, 불안한 이야기와 악마의 영혼들의 무자비한 싸움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레이서든 비공식적인 레이서든 컬렉터, 튜너, 리비버리 디자이너든 사진작가든 GT Campaign, Arcade, Driving School과 같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모드를 포함한 놀라운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경험해 보십시오.엘든 링에서 불멸까지 NPR이 선정한 2022년 최고의 게임, 2022년은 오랫동안 기대했던 타이틀과 과감한 인디 게임을 뱃럽 선사했다.비록 노트북 과학 부서들이 비디오 게임의 기술적 특징들을 수년간 연구해왔지만, 게임을 예술적 매개체로 보는 이론들은 인문학계에서 비교적 최근의 발전이다. 이 신흥 분야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두 개의 대학은 루돌로지와 내러톨로지이다. 내러티브주의자들은 자넷 머레이가 사이버드라마라고 부르는 맥락 안에서 비디오 게임에 접근한다.
즉, 그들의 주된 관심사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대화형 픽션에서 발생하는 스토리텔링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다. 머레이는 비디오 게임을 스타트랙의 가상 노하우인 홀로덱의 맥락에 두고, 참가자가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세계에서 행동할 수 있는 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을 주장한다.
특수 컨트롤러는 레이싱 휠, 마일드 건, 댄스 패드와 함께 특정 장르의 비디오 게임에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스포츠에 입력된 플레이어의 동작을 포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제어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디지털 현실과 유사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는데, 이러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컴퓨터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기간의 컴퓨터 게임은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셀룰러 게임과 구별되는 방법으로서 주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이나 다른 유형의 다목적 하드웨어 기술에서 플레이되는 비디오 게임을 특별히 지칭하기 위해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스포츠 또는 텔레게임과 유사한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는데, 특히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에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형 TV 제조업체에 의해 전국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비디오 게임 모드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비슷한 종류의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는지를 설명한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국내에서 동일한 장치에서, LAN 이벤트와 유사한 영역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별도의 가젯에서,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에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은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협력적이고 팀 기반의 옵션들을 고르지 않은 게임플레이만큼 멋지게 제공한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서버 구조를 사용하여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추가로 허용하여 유사한 시간에 수백 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의 개선과 제작은 다른 종류의 오락과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학제간 영역이다.게임플레이 경험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광범위한 구성 요소가 존재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타이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바로 실행되며 플레이어는 스포츠를 시작하기 전에 게이머 수와 같은 선택 사항을 검토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게임들은 점수를 매기고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돋우기 위해 파워업을 수집하는 등 아바타를 작동시켜야 하는 범위로 나뉘는데, 동시에 둘 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수 공격을 사용하거나 그들을 피하기 위해 공격을 한다.
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위에 있는 헤드업 쇼와 유사한 일종의 화면상 인물 인터페이스를 통해 참가자에게 전달된다. 피해를 입는 것은 그들의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다른 경우에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참가자들은 분명히 그들의 삶 중 하나를 잃게 될 것이다.비디오 스포츠 제작자들은 이 사업의 노동자들로 일반적으로 언급되며,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구현한다.
대화형 영화의 도입은 t.